에이핑크

C.O.C,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레이싱스타M' 에이핑크와 함께 하는 예능 첫 방송

Talon 2018. 1. 24. 09:15

2018.01.22.

걸그룹 에이핑크가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게임 '레이싱스타M'의 예능 프로그램 '그래, 레이싱스타'에 출연했다.

금일 첫 방송된 에이핑크의 '그래, 레이싱스타'는 좌충우돌 게임 버라이어티쇼로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멤버들의 천진난만한 모습도 이번 영상에서 볼 수 있다.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 에이핑크는 'NoNoNo', 'Mr.Chu', 'FIVE'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걸그룹이다. 최근 티저 영상과 게임 소개 영상 등을 공개하며 '레이싱스타M'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레이싱스타M'은 간단한 조작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이다. 이용자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드리프트 기술을 이용한 부스터, 코너기술, 특수효과 등의 요소로 강렬한 스피드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한편, '레이싱스타M'은 지난 1월 18일 래퍼 키썸이 참여한 게임 OST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추후 순차적으로 마이크로닷과 에이핑크가 참여한 OST도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레이싱스타M의 홍보모델인 에이핑크와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오늘 처음 방송되었다."라며, "에이핑크가 가지고 있는 쾌활함과 밝은 에너지가 이용자분들께도 전해지길 바라며, 이와 함께 출시 예정인 게임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