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에이핑크 손나은, “멤버들과 노메이크업 촬영 해보고 싶어”..남다른 애정

Talon 2018. 2. 24. 08:38

2018.02.23.

<코스모폴리탄>은 2018년 3월호에 뉴욕에서 촬영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으로 출국하는 공항패션부터 화제를 모은 손나은은 뉴욕에서도 쟈딕앤볼테르 쇼에 참석, 디자이너 세실리아 본스트롬과 함께 포즈를 취하는 등 프레스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화려한 모습으로 드레스업하고 패션쇼에 참석한 모습과는 달리, 뉴욕 한 가운데 위치한 인더스트리얼 분위기의 사적인 공간에서 촬영한 손나은의 모습은 꾸밈없는 모습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포착됐다.

 

특히 손나은은 데님 자켓과 화이트 롱 원피스부터 걸크러쉬가 느껴지는 야상 스타일, 수트에 슬립과 스니커즈를 매칭한 모습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멋지게 소화해냈다.

 

“다음에 에이핑크 멤버들과 촬영을 한다면 노메이크업으로 해보고 싶어요. 제가 봤을 땐 멤버들의 생얼이 정말 예쁘거든요”라며 촬영 중 인터뷰에선 에이핑크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혼자 있을 땐 남들처럼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종종 그림을 그리며 감정을 표현한다는 그녀. 어느 때보다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촬영한 손나은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