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2019 지스타 '페이스:펍지' 프로그램 공개

Talon 2019. 11. 16. 09:39


펍지가 ‘지스타 2019’ 부스 운영 상세 계획을 14일 공개했다. 펍지 부스는 B2C 전시관 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장 안과 밖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FACE: PUBG, 배틀그라운드/언더독/파트너/아티스트 테마로 구성
‘FACE: PUBG’ 전시관은 배틀그라운드·언더독·파트너·아티스트 4개 테마존으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보급상자 모형의 인터랙티브 무비 체험관인 ‘FACE: Battlegrounds’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현실감 높은 배틀그라운드의 특성을 극대화해, 입장하는 순간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생동감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이어지는 ‘FACE: Underdogs’에서는 본질에 집중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이 깃든 배틀그라운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와 브랜든 그린 등 주요 개발자들이 전하는 배틀그라운드 개발 스토리와 세계적인 게임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들을 수 있다.

‘FACE: Partners’ 공간에서는 ‘팬 퍼스트’를 핵심 가치로 성장해온 배틀그라운드의 여정에 함께 한 파트너 스트리머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FACE: Artists’ 존에서는 배틀그라운드로부터 영감을 받은 국내 컨템퍼러리 아티스트의 작품이 전시된다. ▲조대 ▲김홍식 ▲지알원 ▲리버티 ▲윤여준 ▲조윤진 ▲정안용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재창조된 조형물, 그래피티, 네온사인 오브제 등 각양각색의 아트웍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부스 2층의 MD샵에서는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국내 스트릿 브랜드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인 특별 상품은 지스타 2019 현장에서 최초 공개 및 한정 수량 판매한다. 

팬들과 함께 하는 풍성한 이벤트 및 커뮤니티 행사

펍지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시태그 SNS 인증, 랜덤 OX퀴즈, 펍지 공식 커뮤니티 가입 등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마련해 미션 완수 시 파밍존에서 갓챠머신에 참여 가능한 코인을 지급한다. 코인을 펍지 PVC 가방, 진통제 젤리, 물티슈를 비롯 배달의민족, 레드불과 제휴한 스페셜 쿠폰∙경품과 교환할 수 있다.

FACE: Battlegrounds 전시관 옆에 마련된 외부 무대에서는 회당 최대 100명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퀴즈쇼’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퀴즈쇼는 14일 오후 1시, 3시, 5시에, 15~17일은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 5시에 진행된다.

PC·모바일 커뮤니티 대상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16일 벡스코 인근 PC방에서 펍지 한국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PUBG-Star 커뮤니티 오프라인 랜파티를 운영한다. 펍지 부스에서 진행하는 즉석 미니 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전 신청자 포함 최대 100명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매치 이벤트, 펍지 Q&A,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클랜 치킨파티 인 부산’은 16일 부산 해운대역 인근 치킨집에서 열린다. 사전 참가 신청으로 모집한 클랜원과 운영자가 함께 모여 치킨 정모를 진행하고 이벤트를 통해 굿즈를 제공한다.

지스타 2019와 관련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