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페이커' 이상혁,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 발탁

Talon 2020. 4. 1. 11:32

T1 '페이커' 이상혁이 롯데제과 월드콘의 광고 모델이 됐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월드콘'의 광고 모델로 T1 '페이커' 이상혁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리그오브레전드(LoL)를 대표하는 프로게이머인 이상혁은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LCK) 8회 우승을 비롯해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2회, 리프트 라이벌즈 1회 우승을 달성하는 등 e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릴 만큼 오랜 시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한 중국 매체에서는 '페이커' 이상혁을 방탄소년단(BTS), 봉준호, 손흥민, 김연아와 함께 한국의 5대 국보로 지정하는 등 '페이커'의 인기와 위상은 국내에만 그치지 않는다.

롯데제과는 '페이커'를 앞세워 광고 영상을 제작, 이달 중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제과는 올해 LCK 스폰서로 나서며 대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이달 6일부터는 월드콘과 함께 대회를 응원하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 경품을 선사하는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시행한다.

롯데제과는 "10~20대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페이커'를 월드콘의 모델로 발탁, 아이스크림 1위의 아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젊은 층과의 교감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