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카나비' 서진혁, LPL 스프링 정규시즌 MVP

Talon 2020. 4. 22. 16:02

징동 게이밍 '카나비' 서진혁이 LPL 스프링 정규시즌 MVP를 수상했다. 

대회를 주최하는 TJ 스포츠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LPL 스프링 정규시즌 MVP로 '카나비' 서진혁을 선정했다. 이번 투표에는 미디어, 해설자, LPL 관계자가 참여했으며 1순위는 3점, 2순위는 2점, 3순위는 1점으로 점수를 매겼다. 

'카나비' 서진혁은 MVP 투표서 105포인트(1순위 25표, 2순위 12표, 3순위 6표)를 획득해 펀플러스 피닉스 '도인비' 김태상(105포인트, 1순위 17표)과 동률을 기록했지만 1순위 투표에서 앞서면서 MVP를 수상하게 됐다. 3위는 37표를 얻은 인빅터스 게이밍(IG) '더샤이' 강승록에게 돌아갔다. 

'카나비'는 스프링 시즌 36세트에 출전해 13회 MVP를 받았다. 모든 부문서 상위권에 오른 서진혁은 소속팀 징동 게이밍이 12승 4패로 정규시즌 2위를 차지하는데 기여했다. 

신인상은 e스타 서포터 '샤우씨' 리우치아하오에게 돌아갔다. 플래시 울브즈 시절 '소드아트'를 잇는 서포터라고 평가받은 '샤우씨'는 e스타에 합류해 팀이 정규시즌 돌풍을 일으키는데 일조했다. '샤우씨'는 80포인트를 획득해 같은 팀 '크라이인'(66표)을 제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TJ 스포츠는 또한 ALL LPL 팀도 선정했다. 1팀에는 '더샤이' 강승록(IG), '카나비' 서진혁(JDG), '도인비' 김태상(펀플러스), '퍼프' 딩왕(IG), '샤우씨' 리우치아하오(e스타)가 들어갔고 2팀에는 '김군' 김한샘(펀플러스), '티안' 가오티안리앙(펀플러스), '루키' 송의진(IG), '호프' 왕지에(EDG), '뤼마오' 추오밍하오(JDG)가 들어갔다. 3팀에는 '369' 바이지아하오(TES), '피넛' 한왕호(LGD), '나이트' 추오딩(TES), '윙크' 촹루이(e스타), '크리스프' 리우큉송(펀플러스)가 뽑혔다.(사진=LP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