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T1, "2021 롤드컵 우승 위해 최선 다해 코치진 인선 작업 중"

Talon 2020. 11. 7. 13:00

"2021년 롤드컵 우승컵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 코치진 인선 작업을 진행 중이다."

T1이 커뮤니티를 통해 돌고 있는 2021시즌 리빌딩 작업 중 발생한 일들에 대한 팬들의 우려와 걱정에 대해 "2021 롤드컵 우승컵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 코치진 인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선을 그었다. 

최근 '에포트' 이상호의 개인방송 중 팀 디스코드가 공개되면서 감독에는 '서울대테란'으로 유명했던 전 스타크래프트2 게이머 '폴트' 최성훈, 코치는 LCK 글로벌 해설자로 활동 중인 'LS' 닉 시셰어가 선임됐다는 이야기가 나온 상태다. 

T1은 "최근 커뮤니티에서 돌고 있는 추측들에 대해 말씀드린다"며 "리그오브레전드 팀 리빌딩 과정 중 발생했던 일련의 일들에 대한 팬들의 우려와 걱정은 잘 알고 있다. 저희 T1은 2021 롤드컵 우승컵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 코치진 인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팀의 미래에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선의 전략을 강구하고 실행하기 위해 선수 및 스태프들과 다양한 논의를 진행하는 과정 중이다"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정식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길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