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DK-T1 결승 성사, 롤드컵 진출 구도 윤곽 잡혀

Talon 2021. 8. 23. 13:20


이번 서머 결승은 DK 대 T1의 대결로 성사됐다. 그리고 LCK 롤드컵 진출 구도 역시 윤곽이 드러났다.

22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플레이오프 2라운드 2경기에서 T1이 젠지 e스포츠를 격파하고 결승에 올랐다. T1은 이날 첫 세트를 내줬지만, 2세트 이후 계속 승리를 거두며 결국 결승에 올랐다.

DK는 이날 경기 결과로 결승전에서 승리한 팀이 얻는 LCK 서머 우승팀이 받는 롤드컵 1번 시드, 패하더라도  챔피언십 포인트 1위가 받는 2번 시드를 확정지었다. T1 역시 우승할 경우 1번 시드를 받게 되고, 결승전에서 패해도 최소한 롤드컵 진출을 보장받는 지역 선발전 결선 라운드 자리를 확정했다. 젠지는 DK가 우승할 경우 챔피언십 포인트 1위인 2번 시드를, T1이 우승할 경우 선발전 결선 라운드에서 경기를 한 번 더 치른다.

서머 막판 스퍼트를 냈지만 아쉽게 3위를 기록하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DK에 패한 농심 레드포스는 지역 선발전 2라운드에 진출해 한화생명e스포츠 대 리브 샌드박스의 1라운드 승자와 대결한다. 지역 선발전 결선 라운드에서 대결하는 두 팀은 모두 롤드컵에 진출하며, 승리 팀은 3번 시드로 16강 직행을, 패배 팀은 플레이인 라운드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