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레인보우식스 시즈, 'Doktor's Curse' 이벤트 11월 2일까지 진행

Talon 2021. 10. 12. 23:00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기간 한정 이벤트 ‘Doktor’s Curse’를 오는 11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9년의 Doktor’s Curse 이벤트를 더욱 발전시킨 것으로, 올해는 사냥꾼이 사라지고 대신 괴물이 괴물을 사냥하는 색다른 게임 모드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끔찍한 공포가 떠돌고 있는 프랑켄슈타인 버전의 테마파크 맵에서 공격팀이 되어 상대 괴물들을 전멸시키거나 방어팀이 되어 전투가 종료될 때까지 생존해야만 한다.

올해 Doktor’s Curse 공격팀에는 기존에 활약했던 Sledge에 더해 Lion과 Jackal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들은 총 없이 오로지 파쇄 망치(Sledge’s Hammer)를 기본 무기로 사용하며 Jackal의 Eyenox Model III, Pulse의 Heartbeat sensor, Lion의 EE-ONE-D 등 3가지의 특수장비 중 하나를 활용할 수 있다.

Doktor’s Curse 방어팀에는 기존 Lesion, Frost, Kapkan, Smoke, Ela에 Aruni, Melusi가 새로 추가됐다. 이들은 모두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상대팀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는 다양한 함정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순간적으로 시야에서 사라질 수 있고 빠르게 현장에서 도망칠 수 있는 특수 능력도 가지고 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The Doktor’s Curse Collection 등 이벤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특별 아이템도 한정 기간 선보인다. 특히 오는 11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Doktor’s Curse pack을 무료로 제공하며 유비소프트 클럽 챌린지를 완료하는 사람들에게는 3개의 Pack을 추가로 증정한다. Doktor’s Curse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