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에이스 3번으로 '불꽃놀이' 즐긴 DK, G2에 압승

Talon 2022. 10. 8. 12:20

초반 전령 전면전서 에이스를 띄우며 시종일관 상대를 압도한 DK가 G2 e스포츠(이하 G2)를 잡고 그룹 스테이지 첫 승리를 신고했다.

한국 시간으로 8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일차 2경기에서 DK가 G2에 승리했다.

 

하단 지역 합류전서 럭스를 잡고 선취점을 가져간 DK가 전령을 타격하다 공격으로 전환한 상대 병력을 한 곳으로 모으며 반격에 나서 에이스를 띄웠다. 이어 첫 드래곤을 타격하다 둥지 뒤에 도착한 자르반 4세를 포위해 제거하고 첫 스택을 쌓았으며, 전 라인을 강하게 흔들며 두 번째 전령을 가져간 뒤 상단 1차 타워를 철거했다.

 

드래곤 2스택을 챙긴 후 하단 1차 타워를 파괴한 DK는 중앙 지역에 전령을 소환해 2차 타워까지 파괴했으며, 세 번째 드래곤 상황서 강하게 밀고 들어온 G2의 공세를 흘려낸 뒤 드래곤 3스택을 쌓고 추격해 두 번째 에이스를 띄웠다. G2 병력이 상단 지역에 집결해 카밀을 잡아내는 사이 바론을 타격한 DK는 버프를 두르고 상대 본진을 노려 상단과 중앙 억제기를 철거했다.

 

드래곤을 타격하기 위해 물러나던 DK는 G2의 반격에 레오나가 쓰러졌지만 화염 드래곤의 영혼을 무사히 챙겼으며, 하단 지역으로 진입해 타워를 철거한 뒤 두 번째 바론 버프를 상대 저항 없이 챙겼다. 다시 상대 본진으로 진입한 DK는 모든 억제기를 철거한 뒤 마지막 교전을 승리하며 세 번째 에이스를 축포로 터뜨리며 경기를 끝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