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에서 경험치가 오르는 짜릿함을 맛으로 표현한 한정판 코카콜라가 출시된다.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서 코카콜라 크리에이션과의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오는 5월 28일까지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와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오는 6월 1일부터는 편의점,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게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경험치 맛이 담긴 코카콜라가 출시될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는 "소환사 협곡에서 쌓이는 경험치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두 브랜드의 상징을 융화해 패키지에 접목했다"며, "로고는 'LoL'을 상징하는 문양과 푸른 광채를 표현했으며, 고유의 스펜서체 로고에는 넥서스에서 받은 영감이 반영됐다"라고 설명했다.
- 출처 : 데일리e스포츠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젠지 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브랜드 터틀비치 및 로캣과 파트너십 연장 (0) | 2023.05.24 |
---|---|
2023 LCK 서머, 6월 7일 개막…최종 결승전은 8월 20일 (0) | 2023.05.23 |
북미 명문 게임단 TSM, LCS 떠나 타 지역 이적 추진 발표 (0) | 2023.05.22 |
라이엇 게임즈,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 협업 (0) | 2023.05.22 |
[VCT 퍼시픽] T1 잡고 승자 2라운드 진출 PRX “DRX와 스플릿서 다시 경기하고 싶다” (0) | 2023.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