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올 하반기부터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면서 디지털 트렌드의 주축이 된 MZ 세대와 보다 활발하게 소통하며 양사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젠지 롤팀 선수단을 활용한 캐릭터 및 굿즈 마케팅, 유니폼 로고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 1일, 젠지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양사 대표단은 물론 젠지 롤팀 선수와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함께 참여해 사옥 투어, 게임 체험 등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양사 관계자는 두 업계의 시너지를 통한 전략적 협업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이스포츠 팬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CEO는 “LG유플러스의 첫 이스포츠 파트너로서 통신 업계에도 젠지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이스포츠의 미래를 선도하는 젠지가 고객의 일상을 혁신하는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팬들의 일상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 부문장(부사장)은 "1020 팬덤의 강력한 지지를 받는 젠지와 손잡고 LG유플러스의 고객 경험 혁신 활동을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젠지가 앞으로 달성할 위대한 업적을 응원하며 양사의 널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활동에 협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두 시즌 연속 LCK 최강 팀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젠지 롤 팀은 오는 6월 9일 2023 서머 스플릿 첫 경기를 펼치며 왕좌를 지키기 위한 목표를 다질 예정이다.
- 출처 : 포모스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리어' 송현민, 리브 샌박 유스 합류...2R부터 출전 가능 (0) | 2023.06.04 |
---|---|
[인터뷰] 흔들림 없이 나아가는 한화생명 '클리드' 김태민 "서머에도 목표는 우승" (0) | 2023.06.04 |
‘심기일전’ 배성웅·고동빈 감독, “롤드컵 때 잘하는 모습 보이겠다” [오!쎈 현장] (0) | 2023.06.03 |
[LCK 미디어데이] 서머 우승 노리는 T1 "경기력 끌어올릴 부분 최대한 찾겠다" (0) | 2023.06.03 |
[LCK 미디어데이] 10개 팀 선수들이 꼭 이기고 싶은 팀 “10인 10색” (0) | 2023.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