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신세경, 서든어택 '신세계' 여신되다..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Talon 2013. 7. 11. 17:46

배우 신세경이 서든어택의 여름업데이트 '신세계'의 여신이 됐다. 넥슨은 11일 게임하이가 개발한 유명 FPS 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배우 신세경을 발탁하고,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의 1탄 '모여락(樂)'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세경은 앞서 티저페이지에 실루엣 형태로 등장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바 있다. 넥슨은 11일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세경이 출연한 업데이트 CF 영상을 공개했으며, 7월 중에는 신세경 캐릭터 출시와 함께 그가 등장하는 신규 게임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는 그 동안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게임모드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로 '신세계'라는 이름이 붙었다. 넥슨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업데이트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먼저 첫 번째 업데이트 '모여락(樂)'을 통해 유저들에게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해주는 기반 서비스 '커넥트 피플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 시스템은 자신의 프로필, 주로 접속하는 시간, 선호하는 맵 등 각종 정보를 입력한 유저에게는 입력 정보에 따라 매일 두 명의 맞춤 인맥이 자동 추천되며, 검색을 통해 원하는 유저와 친구 맺기도 가능해 게임 내에서 인맥을 쌓고 팀을 이뤄 함께 게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서든어택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 'SATV' 방영을 시작한다. 이는 아프리카TV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김명현 서든어택 개발실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즐길거리는 물론 유저들간 함께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강화해 보다 새로운 세계를 열어나갈 것"이라며, "오늘부터 펼쳐지는 넥슨 서든어택의 신세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업데이트 기념 대축제 이벤트에도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6월 1일부터 넥슨 단독 서비스 돌입을 앞두고 실시한 마지막 이관 캠페인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접속 기록이 있는 모든 유저에게 '신세경 캐릭터 7일' 아이템을 11일 일괄 지급한다. 더불어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해 오는 2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 전원에게는 '신세경 캐릭터 상자'와 '신세경 스킨 주무기 3종 7일' 아이템을 선물하며, '스마트 PC', '서든어택 피규어 세트', 경험치 등 푸짐한 경품이 무작위로 담긴 '100%당첨 행운상자'를 증정한다.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