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파' 세계관 기반 액션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공개

Talon 2023. 12. 5. 23:30

넥슨은 네오플액션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싱글 플레이 신작 '프로젝트 AK'의 정식 명칭을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으로 확정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카잔'은 넥슨의 대표 IP '던전 앤 파이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하드코어 액션 RPG로 콘솔(PlayStation, Xbox) 및 PC(Steam)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반역 누명을 쓰고 추방돼 가까스로 살아남은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본인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여정을 담고 있으며, 3D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복수극을 그려냈다.

 

플레이어는 카잔이돼 액션 공방을 기반으로 신중하게 적과 싸워 나가게 되며, 게임 진행에 따라 본인만의 스타일로 캐릭터와 장비를 성장시키면서  호쾌하게 변화하는 전투 양상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8일 열리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에서 '카잔'의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영상에는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긴다. 

 

윤명진 '카잔' 총괄 디렉터는 "던전 앤 파이터의 도전적인 플레이와 성장, 액션 쾌감을 싱글 플레이 환경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전투 디자인에 공을 들였다"며 "콘솔 게이머층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완성도를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