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챔스 서머, 25일 개막..주 6일제로 일정 확대

Talon 2016. 5. 18. 11:32

인기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국내 e스포츠 대회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가 주 4일에서 6일로 확대 운영된다. 기존 OGN에 새롭게 스포TV게임즈도 중계에 합류한다. 단 전체 리그 경기수는 총 90경기로 이전과 동일하다.

17일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오는 25일 ‘롤챔스 서머 시즌’이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경우 8월 초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6일제로 운영된다. 월요일과 화요일, 목요일은 1경기, 수요일과 금요일, 토요일은 2경기씩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수는 총 90경기로 지난 시즌과 변동이 없다.

새롭게 중계 방송사로 스포TV게임즈도 합류했다. 기존 OGN이 수요일 첫 경기와 목, 금, 토 경기를 책임지며 스포TV게임즈가 월, 화 및 수요일 두 번째 경기를 중계하는 형태다. 스포TV게임즈가 중계하는 경기는 OGN이 온라인을 통해 동시 중계도 진행한다.

경기 시작 시간도 변경돼 월, 화, 목요일 경기는 오후 8시,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오후 5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경기가 시작된다.

경기장은 OGN의 경우 상암동 ‘서울 OGN e스타디움’, 스포TV게임즈는 서초동 ‘넥슨 아레나’다.

한편 이번 대회 공식 스폰서는 코카콜라로 결정됐다. 코카콜라는 지난 2014년 월드챔피언십의 글로벌 스폰서를 맡은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