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아주부, 스타2와 LOL 위해 임성춘 감독과 손대영 코치 영입!

Talon 2012. 10. 16. 12:46

아주부 TV 통해 임성춘 감독과 손대영 코치 출연 콘텐츠 서비스 예정


아주부의 임성춘 스타2 감독(왼쪽)과 손대영 코치.
글로벌 게임 미디어그룹 아주부가 16일, 아주부 스타크래프트2 팀 감독에 임성춘 전 MBC게임 해설위원을 선임하고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팀 코치에 손대영 전 온게임넷 해설위원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입은 팀 강화 및 e스포츠 콘텐츠 제작의 일환으로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아주부는 e스포츠팀 구성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됐다.

임성춘 감독은 2000년 스타크래프트1 프로게이머로 게임 업계에 입문했으며, 화끈한 물량 공세의 스타일로 명성을 떨치며 통칭 '한방토스'로 불렸다. 이후로는 MBC게임 해설위원을 맡아 FPS 게임 등에도 영역을 넓혀가며 한국 e스포츠 발전에 힘써왔다.

이어 손대영 코치는 MBC게임 '스타 무한도전'과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력이 있으며, 2011년부터는 온게임넷에서 FPS게임 전문 해설을 맡기도 했다.

아주부 관게자는 "해설과 프로그램 진행 등의 경험을 통해 e스포츠계에 수많은 결실을 맺어온 임성춘 감독과 손대영 코치가 아주부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믿어 영입을 결심했다" 고 전했다. 이어 "아주부는 e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아주부 TV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다각도로 사업 분야를 넓혀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주부는 차후 진행될 아주부 TV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선수들은 물론 임성춘 감독과 손대영 코치도 출연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주부 TV 론칭 일정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