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스물 두번째 영웅 '아나' 합류..1.1.0패치 적용

Talon 2016. 7. 20. 15:10

오버워치에 신규 영웅 아나가 합류한다. 아나를 비롯해 1.1.0 패치를 통해 신규 콘텐츠 및 경쟁전 영웅 중복 금지 등 업데이트등이 단행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에 신규 영웅 ‘아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고 게임플레이 및 영웅 밸런스에 일부 업데이트 및 조정이 이뤄진 1.1.0 패치가 금일 적용됐다고 20일 공지했다. 
 
이번 1.1.0 패치와 함께 오버워치에는 지난 5월 정식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영웅인 아나가 추가된다. 지난 주 처음 공개된 이래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나는 이집트 카이로를 활동 근거지로 하는 60세의 현상금 사냥꾼이며 오버워치의 창립 멤버이자 이집트 출신 영웅 ‘파라’의 어머니이다. 

생체 소총, 생체 수류탄, 수면총 등 다양한 장비를 활용해 원거리에서 아군을 치유하거나 강화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적들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또한 이번 패치를 통해서는 팬들의 피드백을 반영, 경쟁전에서 영웅이 중복되지 않도록 했으며 아나 인공지능이 인공지능 상대 연습, 인공지능 플레이 및 사용자 지정 게임에 등장하는 등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업데이트가 추가로 적용됐다. 

이에 더해 바스티온, D.Va, 루시우, 맥크리, 로드호그, 솔저76, 젠야타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일부 버그가 수정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