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보스턴 메이저] MVP 피닉스, 中 뉴비에 0대2 패..패자전행

Talon 2016. 12. 6. 00:29
보스턴 메이저에 참가한 MVP 피닉스가 중국의 뉴비에 완패하며 패자전으로 내려갔다. 

MVP 피닉스는 4일(한국시각) 미국 보스턴에서 진행 중인 보스턴 메이저 그룹 스테이지 B조 첫 경기서 중국의 뉴비에 0대2로 패했다. MVP 피닉스는 패자전서 팀 NP와 버투스 프로의 패자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1세트 초반 미드 전투서 'Faith' 젱홍다의 나무 정령 수호자 '과대성장' 궁극기에 이은 'Sccc' 송춘의 암살기사의 백업 플레이를 막지 못하고 피해를 입은 MVP 피닉스는 이어진 교전서 'Sccc'의 암살기사를 막지 못하고 격차가 벌어지기 시작했다. 

경기 18분 고대 크립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4명이 전사한 MVP 피닉스는 바텀 정글에서 벌어진 전투서 5명이 모두 전멸하면서 승기를 내주고 말았다. 결국 10대23으로 벌어진 MVP 피닉스는 경기 21분 만에 항복 선언을 하고 말았다. 

MVP 피닉스는 2세트서 '포렙' 이상돈의 도끼전사가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지만 바텀과 미드 전투에서 대패했다. 이어진 교전서 'kpii'의 모래제왕 갱킹에 추가 피해를 입은 MVP 피닉스는 'Sccc'의 드로우레인저에 추가 킬을 내주며 승기를 빼앗겼다. 

MVP 피닉스는 로샨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서 도끼전사가 모플링을 잡으려고 했지만 오히려 모래제왕 갱킹에 3명이 잡혔다. 그대로 미드 3차 타워와 전투 병영을 내준 MVP 피닉스는 '포렙' 이상돈의 도끼전사가 2킬을 기록했고 래디언트 정글 교전에서도 상대 3명을 잡아냈지만 벌어진 격차를 극복하기엔 역부족이었다. 

결정적인 순간에 'QO' 김선엽의 나가세이렌이 탑에서 잡힌 MVP 피닉스는 미드로 밀고 들어온 상대 공격을 막지 못했고 탑 지역 방어에도 실패하며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