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IEM 경기] LW 레드, 루나틱하이 꺾고 오버워치 인비 우승

Talon 2016. 12. 20. 09:04
LW레드가 국내 최강이라고 평가받는 루나틱하이를 꺾고 IEM 시즌11 경기 오버워치 인비테이셔널서 우승을 차지했다. 

LW레드는 1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IEM 시즌11 경기 오버워치 인비테이셔널 결승전서 루나틱하이를 3대1로 제압하고 정상에 올랐다. LW레드는 상금 5만 달러(한화 약 6천만 원)를 획득했다. 

'헐리우드'에서 벌어진 1세트 수비로 들어간 루나틱하이는 'nanohana' 황연오의 리퍼를 막지 못하며 1경유지 돌파를 쉽게 허용했다. 하지만 실외 세트장 길에서 벌어진 전투서 'EscA'의 솔저:76와 라인하르트를 앞세워 자동차의 실내 세트장 진입을 저지했다. 

하지만 LW레드는 '아이헨발데'에서 이어진 2세트 수비서 류제홍의 디바와 전장을 흔든 'tobi'의 트레이서를 막지 못하고 2점을 내줬지만 공격서 'Saebyeolbe'의 트레이서와 'nanohana'의 겐지가 활약하며 공성병기를 B거점에 안착시키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데 성공했다. 

LW레드는 '리장타워'에서 열린 3세트서는 'nanohana'의 메이 눈보라 궁극기가 결정적인 순간마다 정확하게 들어가는 활약 속에 거점 장악에 성공하며 2대1로 점수 차를 벌렸다. 이어 '76번국도'에서 열린 4세트 수비서 'nanohana'의 솔저가 주유소 2층에 자리잡아 상대 진격 타이밍을 늦춘 LW레드는 공장에서 벌어진 교전서 승리하며 승기를 잡았다. 

결국 LW레드는 공격서 'nanohana'의 겐지가 활약하며 1경유지를 돌파했고, 상대 수비 라인을 뚫고 2경유지까지 차량을 안착시키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 IEM 시즌11 경기 오버워치 결승전
◆ 루나틱하이 1대3 LW 레드 

1세트 헐리우드 루나틱하이 승 vs 패 LW 레드 
2세트 아이헨발데 루나틱하이 패 vs 승 LW 레드 
3세트 리장타워 루나틱하이 패 vs 승 LW 레드 
4세트 66번국도 루나틱하이 패 vs 승 LW 레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