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293

전현 선수들 어우러진 T1CON 2022 이벤트전, 팀 페이커-팀 구마유시 1대 1로 마쳐

T1 리그 오브 레전드 전-현 선수들이 함께한 팬 행사가 열렸다. 31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에서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을 대상으로 한 '2022 T1 CON'이 진행됐다. '페이커' 이상혁을 중심으로 '제우스' 최우제-'오너' 문현준-'구마유시' 이민형-'케리아' 류민석 등 T1 선수단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이상혁의 키보드 반주와 함께한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운타라' 박의진-'톰' 임재현-'스카이' 김하늘-'뱅' 배준식-'울프' 이재완 등 전 T1 선수들이 참여한 이벤트 매치가 진행됐다. 이민형을 중심으로 한 팀 구마유시는 최우제-임재현-김하늘-이민형-이재완으로 구성되어 각각 가렌-아이번-탈리야-케이틀린-나서스가 선택됐고, 이상혁을 중심으로 한 팀 페이커는 박의진-문현준-이상혁-배준식-류민..

평일 낮 경기 진행하는 LCS, 뷰어십 침체 막을 변수 될 수 있을까

2023 시즌을 앞두고 경기 시간이 변경된 LCS를 둘러싼 우려가 커지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스포츠 방송 일정 개편을 발표했다. 동시간대 편성 방지, 시청자 선호도에 맞춘 일정, 새로운 대회 형식과 콘텐츠 제공을 기대한다고 밝힌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발로란트 관련 일정을 업데이트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북미 LoL 리그인 LCS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아메리카의 일정이다. VCT 아메리카가 태평양 시간 기준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정오에 시작하는 반면, LCS는 목요일과 금요일 정오(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3시)에 시작한다는 점이다. '더블리프트' 피터 펭을 비롯한 LCS 선수들과 중계진은 우려를 제기했으며, 이러한 변화는 LEC와 ..

샌드박스, 효율적 운영 위해 피파-와일드리프트 팀 해체

리브 샌드박스(이하 LSB)가 2022여러 해에 걸쳐 좋은 활약을 선보여 온 '피파온라인'과 '와일드리프트' 팀을 해체한다. LSB는 31일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2022년을 마지막으로 '피파온라인', '와일드리프트' 팀과의 동행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라고 발표했다. 먼저 '피파온라인' 팀에 대해서는 “팬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2019 EACC 2019 윈터 우승, 2021 EACC 어텀 우승을 거머쥐었다.”며 “세계 무대의 정상에서 리브 샌드박스의 이름으로 팀을 빛내준 LSB 피파 온라인 팀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와일드리프트' 팀에 대해서도 “WCK 무대에서 무패 행진의 1위 팀을 꺾어내며 팬 여러분께 인상 깊은 플레이를 선사하기도 했다.”며 “어..

FC 2022.12.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