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4 4

12.5 경기 일정

2022 GSL 슈퍼토너먼트 시즌2 8강 ■ 조성주 (Maru) VS 변현우 (ByuN) ■ 강민수 (Solar) VS 고병재 (GuMiho) ■ 이재선 (Bunny) VS 박수호 (DRG) ■ 박령우 (Dark) VS 김도욱 (Cure) ALL 시즌5 8강 B조 ■ 맵천지 VS 콩할2성불 ■ 추 해적단 VS 사람이 밉다 2022 HOT6 발로란트 BJ멸망전 인비테이셔널 본선 ■ 또 이런다 VS 맛작즈 ■ 수수엔규발 VS Asel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 프랑스 VS 폴란드 ■ 잉글랜드 VS 세네갈 Skyesports Champs. '22 Asia ■ Team NKT VS Team Renewal ■ Aravt VS Clutch Gaming

[오피셜] '코어장전' 파트너였던 '택티컬', 임모탈스에 새 둥지

'코어장전' 조용인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한국계 미국인 원거리 딜러인 '택티컬' 에드워드 라가 임모탈스에서 2023 시즌을 맞는다. 임모탈스는 4일(한국 시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택티컬'의 합류를 공식 발표했다. '택티컬'은 올해 부진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뛰어난 피지컬을 장점으로 북미 LCS 최고의 유망주로 평가받은 바 있다. '더블리프트' 일리앙 펭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2020 서머 시즌 팀 리퀴드 1군으로 콜업되며 프로 무대에 데뷔한 '택티컬'은 베테랑 서포터 조용인과 호흡을 맞추며 첫 번째 시즌에 좋은 모습을 보였다. 안정적인 라인전과 한타에서의 포지셔닝을 앞세워 성공적인 데뷔 시즌을 보냈다. 이후 '택티컬'은 팀 리퀴드를 떠나서 올 시즌 팀 솔로 미드(TSM)에서 활동했다. ..

[KRPL] 창단 최초 우승 노리는 SGA 인천 vs 게임코치

창단 최초 우승을 달성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진다. SGA 인천과 게임 코치는 오는 4일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시즌 2 결승전에서 만난다. 두 팀 모두 우승을 경험해보지 못한 팀으로 우승을 할 시 창단 최초 우승을 경험하게 된다는 큰 공통점을 갖고 있다. 결승전에서 만나는 두 팀은 다른 과정을 겪었다. 시즌 전 리빌딩을 거쳐 전력을 강화한 SGA 인천은 경기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결승전 진출에 성공했다. 또 결승진출전에서 지난 시즌 우승 멤버인 락스 게이밍을 잡아내며 창단 최초로 결승전 무대에 오르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반면 게임 코치는 플리그에서 락스 게이밍과 프리페어, 엑스플레인에게 아이템전을 패배했고, 플레이오프에서는 락스 게이밍을 상대로 힘겹..

랭킹 게이밍, 그룹 스테이지 첫 승전보...블랙 드래곤 2연패 [CFS]

국제대회에 처녀 출전한 베트남의 랭킹 게이밍이 그룹 스테이지 두 번째 경기에서 승전보를 울렸다. 브라질의 강호 블랙 드래곤은 충격의 2연패로 토너먼트 진출에 황색등이 커졌다. 랭킹 게이밍은 3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제주도 중문 영상 스튜디오에서 열린 ‘CFS 2022’ 그랜드 파이널 그룹 스테이지 C조 매치3 브라질의 블랙 드래곤과 경기서 1세트 패배 이후 2, 3세트를 연달아 잡아내면서 2-1 역전승을 거뒀다. '앙카라'와 '이글 아이'를 각각 뺀 상황에서 첫 전장은 블랙 드래곤이 선택한 '블랙 위도우'. 랭킹이 1세트 중반 다섯 번의 라운드를 몰아쳤지만, 블랙 드래곤은 전반부와 후반부를 연달아 승리하면서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하지만 랭킹 게이밍은 자신들의 선택한 전장인 '멕시코'서 분위기를 반전시켰..

크로스파이어 2022.12.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