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5 11

12.6 경기 일정

2022 스타끝장전 9전제 ■ 변현제 (Mini) VS 김명운 (ZerO) 2022 HOT6 발로란트 BJ멸망전 인비테이셔널 본선 ■ 또 이런다 VS 수수엔규발 ■ 맛박즈 VS Asel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 일본 VS 크로아티아 ■ 대한민국 VS 브라질 WardiTV 2022 2라운드 ■ 출전 선수 : 김도욱 (Cure) / MaxPax / trigger / MaNa TeD Cup 11 8강 ■ 출전 선수 : 박준 (Lyn) / 엄효섭 (FoCuS) / Happy / Fortitude

크래프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배틀그라운드’ 정식 출시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 정식 출시한다. 배틀 로열 장르의 대표 타이틀인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스팀 얼리 액세스로 처음 출시된 후 현재까지 PC와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지속해왔다. 크래프톤은 보다 많은 글로벌 이용자가 배틀그라운드를 접할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서비스 채널을 확장한다. 오는 8일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 플랫폼과의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정식 출시 전에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배틀그라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일 21.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이후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2022.12.05

아프리카TV, ‘2022 GSL 슈퍼토너먼트 시즌2’ 8강, 4강 및 결승전 진행

2022년 GSL 마지막 투어의 우승자가 가려진다. 아프리카 TV는 5일(월)과 8일(목) 오후 5시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22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 8강 및 4강,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SL 슈퍼 토너먼트(GSL Super Tournament) 시즌2는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로 펼쳐지는 단기 토너먼트 대회로, 2022년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투어의 다섯 번째 대회다. 지난주 진행된 '2022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 16강전에서는 치열한 대결을 통해 ‘조성주(Maru)’, ‘변현우(ByuN)’, 강민수(Solar)’, ‘고병재(GuMiho)’, ‘이재선(Bunny)’, ‘박수호(DRG)’, ‘박령..

흥행 대박! 파이널 판타지14 '타타루의 대박 카페'를 찾다

게임과 애니메이션, 예전에는 보고 하는 것만으로 부정적인 시선을 받야아했지만 이제는 하나의 '문화 컨텐츠'로 자리잡았다. 영화 산업만큼이나 이들 산업도 성장했고, 주위의 인식도 이제는 달라졌다. 특히 어린 시절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즐겼던 세대들이 성장하며 이제 충분한 구매력을 갖춘 나이로 성장했고 메인 콘텐츠 이외 기타 관련 물품, 즉 '굿즈' 구매에도 아낌없이 지갑을 열 수 있는 경제력을 보유하게 되었다. 이러한 모습은 자신의 만족을 소비의 1순위로 삼는 MZ세대의 문화로 나타나며 게임 산업은 다양한 형태로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 게임 가운데 이러한 움직임을 잘 보여주는 게임이 스퀘어에닉스의 MMORPG 게임인 '파이널 판타지 14'다. 게임은 물론 새 확장팩을 발표하는 자리인 팬 페스티벌은 물론 게임..

파이널 판타지 2022.12.05

日 센고쿠 게이밍 탑 라이너 ‘파즈’ 은퇴 발표

2022 시즌 센고쿠 게이밍의 탑 라이너로 활약했던 ‘파즈’ 사사키 시로가 선수 생활을 끝내고 새 출발을 알렸다. 센고쿠 게이밍은 최근 ‘파즈’가 스스로 은퇴를 알리는 영상을 유튜브와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처음 LJL에 도전했던 ‘파즈’는 대학교를 휴학하고 램페이지에 입단하며 본격적으로 프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와 펜타그램, V3 e스포츠 등을 거쳐 센고쿠 게이밍에 합류해 약 2년 동안 선수로 활동했다. 이 영상에서 ‘파즈’는 은퇴 이유로 “자신의 실력이 프로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고, 선수가 아니더라도 지도자나 다른 형태로 LoL과의 관계를 이어가겠다는 결심이 섰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는 “부모님의 ..

이블 지니어스 CEO, ‘대니’ 학대 의혹 부정

이블 지니어스(이하 EG)가 최근 제기된 원거리 딜러 ‘대니’ 카일 사카마키 학대 의혹을 부정했다. EG의 니콜 라포인트 제임슨 CEO는 최근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을 통해 “최근 제기된 ‘대니’와 관련된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근거 없는 주장이다.”이라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제임슨 CEO가 지목한 의혹은 최근 LEC의 분석관으로 활동했던 ‘캐드럴’ 마크 로버트 라몬트가 스트리밍 중에 공개한 ‘대니’의 여자 형제가 보낸 것으로 보이는 문자 메시지에 대한 것이다. “EG는 겉으로 보이는 것처럼 모두를 ‘사랑과 가족’으로 대하지 않는다.”는 내용으로 시작된 이 메시지는 “이미 EG에 의해 피해가 발생했다”라는 언급과 함께 “팀이 ‘대니’를 위해 대신 LCS 선수 협회와 접촉했던 담당 코치를..

크래프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배틀그라운드’ 정식 출시…유저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배틀그라운드’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합류했다. 5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측은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틀 로열 장르의 대표 타이틀인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스팀 얼리 액세스로 처음 출시된 후 현재까지 PC와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를 지속해왔다. 크래프톤은 보다 많은 글로벌 이용자가 배틀그라운드를 접할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서비스 채널을 확장한다. 오는 8일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 플랫폼과의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정식 출시 전에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배틀그라..

배틀그라운드 2022.12.05

가수 진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BTS 진 님입니다~! 방탄소년단과 라인 프렌즈가 함께 만든 캐릭터인 BT21에서 진은 알제이라는 캐릭터를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서울세륜초등학교 - 보성중학교 - 보성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 미디어 MBA 진은 1992년 12월 4일 경기도 안양시에서 태어나 과천시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광산김씨입니다. 초등학교 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으로 이사를 하였으며, 2남 중 차남으로 형이 1명 있습니다. 서울보성중학교, 보성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원래는 배우에 관심이 있었지만, 2011년 봄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1학년 재학 시절 등굣길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게 길거리 캐스팅된 것을 계기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소개 2022.12.05

러블리즈 유지애X류수정X정예인 “남친과 비싼 음식보다 고등어 케밥” (트래블리)

2022.12.04.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들이 튀르키예 여행을 돌아보며 남자친구가 생기면 가고 싶은 곳으로 값비싼 레스토랑이나 로맨틴한 곳이 아닌 ‘고등어 케밥집’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3일 방송된 ‘트래블리’ 17회에서는 과거 러블리즈로 함께 활동했던 유지애, 류수정, 정예인의 튀르키예 방문기가 공개됐다. 이들은 튀르키예 전통 음식 맛집에서 가정식 돌마(Dolma), 구운 가지와 마늘로 만든 스프레드 양념 샐러드, 마늘 닭꼬치, 호박씨를 활용한 스테이크 등을 먹었다. 유지애, 류수정, 정예인은 튀르키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을 먹으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정예인은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다”라며 “데이트 코스로 너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류수정은 “애인이 생기면 지금까지 튀르..

러블리즈 2022.12.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