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7 7

오버워치 2, 오버워치 e스포츠 전설 28인과 ‘레전드 배틀’ 스페셜 매치 선봬

오버워치 2(Overwatch® 2)가 오늘(7일, 수) 시작한 2시즌을 기념해 오버워치 e스포츠 전설 및 한국 팬들과 함께 하는 대규모 스페셜 매치를 이달 선보인다. 오버워치 에이펙스 등 오리지널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에서 활약했던 e스포츠 역대 전설들과 현역에서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는 전설 등 총 28인이 함께 하는 ‘오버워치 2 레전드 배틀(Overwatch 2 Legends Battle)’이 이달 오프라인으로 개최, 생중계될 예정인 가운데, 그 서막을 여는 ‘쇼케이스’ 행사가 오는 9일(금) 저녁 6시 오버워치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오버워치 2 레전드 배틀’ 스페셜 매치는 오버워치 e스포츠 전설이 시간을 뛰어넘어 오버워치 2에서 다시 만난다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상상을 뛰..

오버워치 2022.12.07

크래프톤, ‘PBG 플레이! 배틀그라운드: 홈런 말고 치킨’ 시즌 2 17일 개최

크래프톤이 프로야구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대회 ‘PBG 플레이! 배틀그라운드: 홈런 말고 치킨(이하 PBG)’ 시즌 2를 17일 개최한다. PBG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팬들과 프로야구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회장 김현수)와 협업으로 진행되는 연말 이벤트 대회다. 지난해 12월 시즌 1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비타 500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 유관중으로 열린다. 우승 상금은 총 1,500만 원이며 우승 팀의 명의로 KBO 퓨처스리그 및 저연차 선수 지원 발전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프로야구 선수, 프로야구 및 배틀그라운드 팬, 배틀그..

배틀그라운드 2022.12.07

발로란트, 연말 맞아 플레이어 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 공개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가 오늘(7일), 연말을 맞아 신규 모드 ‘신속플레이 베타’와 특별 디지털 생방송 ‘재//기억’ 등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속 플레이 베타’는 발로란트의 5대5 스파이크 모드를 압축한 것으로, 5라운드를 먼저 가져간 팀이 승리한다. 라운드 시작 시 정해진 양의 크레드(Creds)가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되며, 연장전은 단판 승부로 진행된다.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게임을 즐기고픈 이들을 위해 준비된 ‘신속 플레이 베타’는 12월 7일(수)부터 내년 1월 11일(수)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다양한 무기 스킨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야시장’과 ▲신규 칭호 ▲신규 플레이어 카드 ▲빗자루 총기 장식 등이 포함된 ‘2022 기억 소환 ..

발로란트 2022.12.07

리브 샌드박스, 부산에서 박싱위크 피날레 개최

리브 샌드박스는 박싱위크의 피날레를 연고지인 부산에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2023 시즌 로스터를 공개한 리브 샌드박스는 7일(수) 프레스데이를 갖고 차기 시즌을 앞둔 소감을 전할 예정이며 10일(토)에는 연고지인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박싱데이를 통해 부산 팬들을 만난다. 작년 7월 부산시와 국내 최초로 e스포츠 연고지 협약을 체결하고, 부산으로 본사로 옮기는 등 e스포츠 구단으로서 신선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는 리브 샌드박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고지인 부산에서 박싱데이를 진행하며 부산만의 특색 있고 전통 있는 e스포츠 연말 행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박싱데이는 12월 10일(토) 오후 2시부터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리브 샌드박스 LOL팀과 부산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함께 한다. 관..

배틀그라운드, 21.1 업데이트에서 ‘비켄디 리본’ 공개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21.1 업데이트와 함께 ‘비켄디 리본(Vikendi Reborn)’을 공개했다. 8x8km 사이즈의 대형 맵으로 재탄생한 비켄디에는 다채로운 환경 요소와 지형이 추가됐다. 설원 외에도 빙하, 녹지대 등 다양한 환경 요소가 추가돼 보다 전술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이용자와 차량까지 실을 수 있는 ‘케이블 카’ ▲ 눈 위에서의 이동이 특화된 ‘스노우 모빌’ 등 비켄디 리본의 특수한 환경 요소를 고려한 새로운 이동장치 역시 도입된다. 신규 지역과 기능, 시스템도 추가됐다. ▲고가치 아이템을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랩 캠프(Lab Camp)’ ▲자물쇠로 잠긴 문과 캐비닛을 열어 경로 확보와 아이템 획득에 도움을 주..

배틀그라운드 2022.12.07

레인보우식스 시즈, 신규 콘텐츠 ‘Operation Solar Raid' 게임 내 반영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Year 7 마지막 시즌인 ‘Operation Solar Raid’가 게임 내 정식 반영됐다고 밝혔다. Operation Solar Raid에서는 신규 대원, 신규 맵, 랭킹 매치 2.0, 크로스 플레이, 배틀 패스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대거 진행됐다. 또한 사전 소개 영상 공개 당시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스퀘어 에닉스의 니어(NieR) 시리즈와 콜라보한 특별 상품도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Operation Solar Raid에는 콜롬비아 대테러 특수부대 출신의 방어..

레인보우 식스 2022.12.07

[단독] '아리아' 이가을, 2년 만에 LJL 복귀...DFM 입단

'아리아' 이가을이 2년 만에 일본 무대로 복귀한다. 일본 e스포츠 관계자는 6일 데일리 e스포츠에 '아리아' 이가을이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로 복귀한다고 귀띔했다. 업계에 따르면 '아리아' 이가을은 데토네이션FM과의 계약을 마무리했다고 한다. 2019년 LJL 크레스트 게이밍 액트에서 데뷔한 이가을은 2021년 데토네이션FM으로 이적해 '일체미(LJL 최고 미드 라이너)'로 거듭났다. 2021년 데토네이션FM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서 플레이-인을 뚫고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하는 데 일조했다. 2022 시즌을 앞두고 데토네이션FM을 떠나 kt 롤스터에 합류한 이가을은 기대를 모았지만 실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2022 LCK 스프링서는 12승 17패를 기록했고 서머서는 3승 6패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