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3 16

[LCK] 아우렐리온 솔, KDF '불독' 픽으로 919일 만에 등장

아우렐리온 솔이 919일 만에 LCK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3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3일차 1경기 1세트가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의 경기로 진행 중이다. '불독' 이태영은 글로벌 밴이 풀린 아우렐리온 솔을 픽했다. 아우렐리온 솔이 LCK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919일 만이다. 2020년 8월 26일 LCK 서머 와일드카드전에서 아프리카 프릭스(현 광동 프릭스) 소속이었던 '플라이' 송용준이 '페이커' 이상혁을 상대로 픽했으나 패배한 바 있다. 아우렐리온 솔은 13.3 패치로 리워크가 적용되며 솔로 랭크에서 미드 1티어로 등극한 바 있으며, 13.4 패치에서도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 출처 : 포모스

[LCK] 2라운드 재대결 벌이는 리브 샌드박스-광동 프릭스, 선발 명단 공개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가 2라운드 재대결 선발을 공개했다. 3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3일차 1경기에 출전하는 리브 샌드박스와 광동 프릭스가 선발을 공개했다. 올해도 모래폭풍을 일으키며 선전 중인 리브 샌드박스는 '버돌' 노태윤-'윌러' 김정현-'클로저' 이주현-'엔비' 이명준-'카엘' 김진홍을 선발로 출전시켰고, 이에 맞서는 광동 프릭스는 '두두' 이동주-'영재' 고영재-'불독' 이태영-'태윤' 김태윤-'모함' 정재훈을 내세웠다. 리브 샌드박스는 현재 8승 4패로 5위를 기록 중이고, 광동 프릭스는 2승 11패로 8위에 올라 있다. 두 팀의 대결은 오후 5시 아프리카TV와 네이버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 출처 : 포모스

[LCK] '1위 확보-연승 이어가기' 목표 삼은 T1, 13번째 승리 사냥 나선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은 T1이 1위 자리를 한층 더 견고하게 굳히기 위한 일전에 나선다. 3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3일차 2경기가 브리온 대 T1의 대결로 치러질 예정이다. 1위 수성에 훨씬 여유가 생긴 T1은 브리온을 상대로 9연승에 도전한다. 2승 차로 T1을 추격하던 젠지가 지난 7주 2일차 1경기에서 kt 롤스터에게 덜미를 잡히고 말았다. 덕분에 2승 차로 쫓기던 T1은 2위 디플러스 기아(DK), 3위 젠지, 4위 한화생명 e스포츠의 9승 라인과 더욱 격차를 벌릴 수 있게 됐다. 득실에서도 훨씬 여유로운 상황이기에 T1이 다가오는 브리온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1일 광동 프릭스전 승..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PREMIER’ 글로벌 베타 버전 공개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본 게임의 초대형 이스포츠 대회 ‘LOCK//IN(록//인)’에서 신규 기능인 ‘PREMIER(프리미어)’의 베타 버전을 선보인다고 3일(한국 시간) 밝혔다. PREMIER는 플레이어가 팀을 구성해 사전에 정해진 일정에 따라 한 시즌동안 대전을 진행하는 팀 기반 경쟁전 시스템이다. 플레이어는 5명의 친구 및 지인 등과 함께 팀을 꾸리거나 기존 팀에 합류한 후, 주간 대전과 토너먼트로 구성된 시즌 전반의 대결을 비슷한 실력의 상대 팀과 겨루게 된다. PREMIER는 팀을 구성해서 참여하는 만큼 게임을 함께 즐기며 친목을 다지는 재미는 물론, 게임과 스포츠 간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최상위권 발로란트 플레이어는 물론, 티어..

발로란트 2023.03.03

[LCK] 17분 만에 2세트 끝낸 HLE 클리드 "난 서열 꼴찌...제카 말에 복종하며 산다"

5연승으로 기세를 더욱 끌어올린 한화생명e스포츠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2일차 2경기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가 농심 레드포스를 완파하고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POG에는 '바이퍼' 박도현과 '클리드' 김태민이 선정되어 인터뷰에 참여했다. 박도현은 "연승을 하다 보면 실수하는 부분도 놓치기 쉬워 질 수도 있단 느낌이 드는데, 오늘 깔끔하게 이겨서 기분 좋다"라고 밝혔고, 김태민 역시 "연승할 때 5연승이 제일 고비라고 생각한다. 잘 준비하고 깔끔하게 이겨서 기분 좋다"라며 승리 속마을 전했다. 이날 한화생명e스포츠는 두 세트 경기 시간을 모두 합쳐 50분을 넘기지 ..

[LCK] 젠지 잡고 여유 되찾은 KT 비디디 "1킬 덜 먹고 어시스트 올릴걸 그랬다"

'비디디' 곽보성이 자신의 생일과 데뷔 기념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2일차 1경기가 kt 롤스터와 젠지의 대결로 치러졌다. 순위 경쟁을 이어가기 위해서 승리가 필요했던 KT는 2:1 승리를 거뒀고, 경기 전날 생일을 맞았던 '비디디' 곽보성이 단독 POG에 선정됐다. 현장 관객들의 생일 축하 노래와 함꼐 POG 인터뷰를 시작한 곽보성은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이긴게 얼떨떨하긴 하다. 감사하단 말 밖에 드릴 수 없다"라며, "최근 경기력이 좋지 않아서 팀원끼리 이야기를 많이 했고 승리해서 기분 좋다"라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KT는 6주차 이전까지 5연승을 기록..

[LCK] 5연승 행진 한화생명 ‘클리드’ 김태민 “끝까지 높은 곳으로 올라갈 것”

농심 레드포스(이하 농심)를 상대로 이번 스플릿 최단 시간 승리를 기록하며 폭주를 이어가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한화생명)의 ‘클리드’ 김태민이 최근 좋은 기세와 팀의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2일차 2경기에서 한화생명이 농심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농심 전을 2-0으로 끝내서 기쁘며 5연승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연승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이야기한 김태민은 농심 전을 앞두고 신경 썼던 것을 묻는 질문에 “연승을 이어가는 팀에 있어 고비는 5연승 도전이라 생각했기에, 그 경기를 잘 넘기면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결과적으로는 서부 팀들과의 ..

前 야구선수 김재덕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김재덕 선수입니다~! 광주상고 시절 유명한 거포였고, 1991년 고졸우선지명으로 데뷔하였습니다. 1994 시즌이 돼서야 간간히 1군에 얼굴을 비추기 시작했는데, 주로 2군에 머물렀습니다. 1995 시즌, 2군에서 남부리그 최다 홈런인 7개를 때려내면서 감독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1996 시즌엔 70경기에 출장하여 1군 멤버로 쏠쏠한 활약을 보여주며 1996년 한국시리즈 엔트리에 포함되었습니다. 인상 깊은(?) 장면으로 한국시리즈 4차전 9회말 2아웃 상황에 동봉철의 대타로 출전했으나, 노히트 노런을 기록 중이던 정명원에게 낙차 큰 포크볼로 삼진 아웃을 당하며 경기가 끝났고, KBO 역사상 최초로 한국시리즈 노히트노런을 당한 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론 해태가 우승을 차..

소개 2023.03.03

정예인, 움푹 파인 쇄골+치명 각선미…러블리함 속 섹시美[M+★SNS]

2023.03.02. 러블리즈 정예인이 하와이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정예인은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loha”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카일루아 해변에서 셀카를 찍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캡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했음에도 정예인은 숨길 수 없는 예쁨을 자랑했다. 더불어 움푹 파인 쇄골, 은근한 볼륨감 등으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요염하게 앉아 있는 정예인의 모습이 포착됐다. 새하얀 수영복 자태와 함께 탄탄한 몸매를 자랑, 그는 시원한 각선미로 치명적인 매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정예인은 우월한 비율도 뽐냈으며, 러블리한 매력도 폴폴 풍겼다. - 출처 : MBN

러블리즈 2023.03.03

[발로란트 록인] 아쉬운 4강 탈락 DRX “새로운 배움 만족감 더 커”

결승 문턱에서 홈팀 라우드에 아쉽게 패배하며 대회 일정을 마친 DRX가 이번 대회를 통해 배운 많은 것들을 바탕으로 퍼시픽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 약속했다. 현지 시간으로 2일(한국 시간 기준 3일)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한 이비라푸에라 체육관에서 개최된 2023 시즌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개막전 ‘2023 록인 상파울루(이하 록인 상파울루)’ 준결승 1경기에서 퍼시픽 소속 DRX가 아메리카스 소속 라우드에 세트 스코어 2-3으로 패했다. 경기 종료 후 편선호 감독과 DRX 선수들이 참여한 인터뷰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Q1. 대회를 마친 소감과 대회 전 인터뷰에서 4강전까지 진출할 수 있다 예상했던 것이 맞았는데 이에 대한 생각은? 편선호 감독: 대회 치르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는 생각..

발로란트 2023.03.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