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1 13

[LCK] T1-한화생명, 선발 출전 선수 명단 공개

T1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선발 출전 선수를 알렸다. 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릴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4일차 2경기를 앞두고 경기에 나서는 T1과 한화생명 e스포츠가 선발을 공개했다. T1은 '제우스' 최우제-'오너' 문현준-'페이커' 이상혁-'구마유시' 이민형-'케리아' 류민석을 선발로 내세웠고, 이를 상대하는 한화생명e스포츠는 '킹겐' 황성훈-'클리드' 김태민-'제카' 김건우-'바이퍼' 박도현-'라이프' 김정민을 출전시킨다. 이번 경기 T1은 스프링 유일 1패를 안긴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경기하며, 현재 14승 1패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를 상대하는 한화생명 e스포츠는 9승 6패로 5위를 기록 중이다. - 출처 : 포모스

3.11 경기 일정 (LoL - 마이너 지역)

2023 VCS 스프링 정규 시즌 ■ Team Flash VS SBTC Esports ■ Saigon Buffalo VS Team Whales 2023 PCS 스프링 정규 시즌 ■ Impunity VS SEM9 WPE ■ Dewish Team VS Frank Esports ■ CTBC Flying Oyster VS Beyond Gaming ■ HELL PIGS VS Deep Cross Gaming ■ J Team VS PSG Talon 2023 LJL 스프링 정규 시즌 ■ FENNEL (TaNa, Leo) VS AXIZ (Hoglet, Cheoni) ■ SoftBank Hawks (Blank, Dasher, Vsta) VS Crest Gaming Act (Cassin, Honey)

[LCK] 침체 빠진 DRX, 주한-플레타 선발 기용

침체 중인 DRX가 분위기 반전을 위해 주한과 플레타를 선발로 기용한다. 5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4일차 1경기를 앞두고 DRX와 리브 샌드박스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DRX는 '라스칼' 김광희-'주한' 이주한-'페이트' 유수혁-'플레타' 손민우-'베릴' 조건희를 선발로 출전시켰고, 이를 상대하는 리브 샌드박스는 '버돌' 노태윤-'윌러' 김정현-'클로저' 이주현-'엔비' 이명준-'카엘' 김진홍을 선발로 내세웠다. 현재 리브 샌드박스는 8승 7패로 PO 마지막 진출권인 6위를, DRX는 3승 12패로 9위를 기록 중이다. - 출처 : 포모스

[LCK] 크산테-블리츠크랭크로 브리온 압도한 KT "13승 5패 노린다"

브리온의 실수를 찬스로 만들며 11승째를 기록한 KT 롤스터가 남은 경기를 모두 승리하겠다 선언했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3일차 2경기에서 KT가 브리온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인터뷰를 시작하며 승리 소감으로 김기인이 "2-0 승리로 칼퇴근을 할 수 있게 돼 기분이 좋다."라고 이야기하자 손시우 역시 여기에 동의했다. 이어 1세트 아펠리오스를 선픽으로 가져간 이유에 대해 손시우가 "'에이밍' 김하람 선수가 아펠리오스를 잘하기에 찬스가 되어 빠르게 뽑았다."라고 밝혔으며, 크산테를 픽하며 탑에서 사이온-크산테 구도가 만들어진 것에 대해서는 김기인이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초반에 유리하게 가져갈 부분..

[LCK] 농심 완벽 봉쇄 DK 켈린-캐니언 "2위 놓치지 않을 것"

농심 레드포스(이하 농심)의 변칙적인 밴픽을 잘 파훼하며 11승 째를 기록한 DK의 '켈린' 김형규와 '캐니언' 김건부가 승리의 기쁨과 남은 경기에 대한 승리를 다짐했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3일차 1경기에서 DK가 농심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김형규는 "경기가 빨리 끝나기도 했고 경기력도 좋아서 좋은 하루였다."라고 이야기하자 김건부도 "1,000킬을 달성해 기쁘며 경기도 2-0으로 승리해 두배로 좋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어 1세트 밴픽때 애쉬를 먼저 뽑은 뒤 베이가와 하이머딩거를 추가하며 원거리딜러로 돌린 이유에 대해 김형규는 "농심이 4픽에 노틸러스를 선택하며 교전을..

[LCK] 믿음직한 KT 승리 청부사 ‘에이밍’ 김하람 “후반 가도 이긴다는 믿음 생겨”

아펠리오스와 제리로 브리온을 몰아치며 승리에 기여한 kt 롤스터(이하 KT)의 '에이밍' 김하람이 찬스를 놓치지 않았던 경기 상황과 최근 좋은 팀 분위기에 대해 소개했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3일차 2경기에서 KT가 브리온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오늘 경기 승리로 4연승을 달성해 기분이 너무 좋다. 동시에 남은 대진도 잘 이길 수 있도록 방심 말고 잘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이야기한 김하람은 브리온 전에 대해 어떠한 부분을 신경 써서 준비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밴픽 쪽에서는 상대가 어떤 챔피언을 사용할지를 예상하며 우리의 조합을 골랐고, 플레이 쪽에서는 ‘엄티’ 엄성현 ..

야구선수 박치국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치국평천하 박치국 선수입니다~! 2017년 두산 베어스에 입단하였습니다. 함덕주, 김명신과 5선발 경쟁을 펼쳤는데 함덕주가 경쟁에서 승리했고 그는 제구와 경기 운영 능력 보완이 필요해 2군에서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2017년 4월 27일 넥센전에서 구원 등판하며 데뷔 첫 경기를 치렀고, 경기에서 0.2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습니다. 2018년 시즌 초반부터 좋은 모습을 보이며 셋업맨 역할을 맡았고,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엔트리에 발탁됐습니다. 인천숭의초등학교 - 신흥중학교 - 제물포고등학교 2013년 KBO 총재배 전국 중학교 야구 대회 감투상 2018년 12월부터 생긴 어깨 통증으로 1군 스프링캠프에 참가하지 못하고 2군 캠프에서 시즌을 준비했습니다. 겨울 동안 통증이 가라앉을 ..

소개 2023.03.11

아이브·아이즈원 안무팀, 유재석 지원사격 "미주와 인연"[놀뭐]

2023.03.10.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안무가 첫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연습생을 겸한 JS(유재석)가 여성 듀오 연습생 주주 시크릿에게 안무 선생님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주주 시크릿은 지난주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를 들은 지 3시간 만에 가녹음을 완료했다. JS(유재석)는 이번에도 속전속결 요즘 가장 핫한 안무팀까지 섭외해 주주 시크릿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밤이 무서워요' 안무를 처음 접한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안무가 너무 마음에 든 이미주는 깜짝 퍼포먼스로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왕년의 댄싱킹 JS(유재석) 대..

러블리즈 2023.03.11

메가존 펜타클,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2023.03.10.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은 ‘제31회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해태부라보콘 TV캠페인으로 대상과 문체부장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시상식이 진행된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하는 광고제다.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기존에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올해부터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TV, 디지털, 인쇄, OOH영상, 오디오 등 총 5개 부문에 총 289편의 광고가 출품되었고 3회에 걸친 심사 과정을 거쳐서 총 41편이 좋은 광고상에 선정됐다. 펜타클은 해태부라보콘의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

에이핑크 2023.03.11

[LCK] 다리우스와 대결한 ‘칸나’ 김창동 “베인 생각했지만 팀원들이 케넨 추천”

농심 레드포스(이하 농심)과의 두 번째 대결서 압도적인 차이를 보여주며 5연승을 달린 DK의 탑 라이너 ‘칸나’ 김창동이 유리했던 경기 분위기와 2세트 다리우스를 상대로 케넨을 꺼내게 된 배경을 소개했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3일차 1경기에서 DK가 농심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경기를 승리한 소감으로 “지난 경기와 오늘 경기 사이의 간격이 길어 오랜만에 경기장에 오다보니 제 실력에 의구심이 생기며 잘할 수 있을지 걱정도 있었다.”라고 경기 전의 불안감을 이야기한 김창동은 “그러나 라인전이 잘 되면서 자신감이 돌아와 질 것 같은 생각이 들지 않아 편하게 경기를 치렀다.”라고 경기를 시작하며 그러한 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