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4 13

[LCK] 연패 끊은 LSB 클로저 "잘했던 것 하며 팀워크 다시 맞추는 중"

리브 샌드박스 '클로저' 이주현이 이전에 잘했던 모습을 되살리며 자신감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리브 샌드박스가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4일차 1경기에서 DRX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다. 포모스와의 인터뷰에 나선 '클로저' 이주현은 DRX와의 일명 '뱅크 더비'에서 승리한 점에 대해 "너무 이기고 싶었다. DRX에 이전에 함께 했던 감독님과 선수가 있어서 정말 이기고 싶었는데, 승리해서 다행이다"라고 경기 소감을 전했다. 그러나 그는 "만나서 수고했다고 전해주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주현에게 작년 스프링에 좋지 못한 기억을 남긴 팀이 DRX였다. 이주현은 "DRX에게 마지막에 무너진 게 있고, DR..

[LCK] 마지막 2위권 싸움에 관심 집중된 9주차 ‘본방 사수’ 경기

LCK 해설위원들의 눈이 2위를 노리는 세 팀의 막판 경쟁으로 향했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차가 진행된다.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는 모든 팀이 결정됐지만 2라운드 직행이 걸린 2위 싸움이 아직 승자가 결정되지 않은 만큼 이들이 얽힌 경기들이 관심사로 떠올랐다. 이에 해설위원들 역시 현재 2위 DK와 3위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 그리고 4위 kt 롤스터(이하 KT)가 출전할 경기들을 ‘본방 사수’ 경기들로 선정했다. 16일에 치러질 DK 대 T1의 경기를 선정한 강형우 해설위원은 두 팀을 ‘바텀 맛집’이라 표현한 뒤 “새로운 챔피언의 대결 기대해도 될까?”라는 자신의 의견을 바탕으로 신규 챔피..

[LCK] KDF '불독' 이태영 "젠지에 뿌린 고춧가루, KT라고 못 뿌릴까"

'불독' 이태영이 KT를 상대로도 고춧가루를 뿌려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광동 프릭스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8주 5일차 2경기에서 젠지 e스포츠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며 저력을 보였다. 이날 단독 POG를 받았던 '불독' 이태영은 포모스와의 인터뷰에서 "진짜 강팀이라고 생각하는 젠지를 상대로 역전승으로 이겨 너무 짜릿하다"라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이태영에게 3세트에서 젠지의 넥서스를 파괴한 순간 어땠는지 묻자,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 '태윤' 이태윤이 에이스를 기록할 때 올리는 그 짜릿함을 잊지 못할 것 같다. 태어나서 지금처럼 행복한 순간이 없었다"라며 입가에서 미소를 지우지 못했다. 젠지를 상대로..

에이핑크, 4월 5일 미니앨범 ‘SELF’ 발매…1년 2개월만 컴백 [공식]

2023.03.14. 그룹 에이핑크(Apink)가 4월 컴백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 13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 발표를 알렸다. 함께 공개된 로고 포스터는 모노톤 벽에 걸린 강렬한 색채의 액자로 단박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한편, 심플한 ‘SELF’ 타이포그래피로 호기심을 자아냈다. 포스터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오는 4월 5일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를 발표하고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는 ‘본 모습, 자아, 자신’을 뜻하는 단어 뜻 그대로,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에이핑크의 본모습, 즉 ‘나 자신’ 본연의 존재감을 담아낼 예정이다. 올해 데뷔..

걸그룹 종합 2023.03.14

[오피셜] 옵틱 출신 ‘마브드’ 센티널즈서 2023 시즌 시작

지난해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준우승 팀 옵틱 게이밍의 일원이었던 ‘마브드’ 지미 응우옌이 새로운 팀을 찾았다. VCT 아메리카스 리그 소속 센티널즈는 최근 ‘마브드’ 지미 응우옌이 팀에 합류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마브드’는 2020년에 페이즈 클랜서 프로 활동을 시작, 팀 엔비를 거쳐 옵틱 게이밍서 활약했다. 2021년에는 북미 스테이지1 챌린저스 3 우승과 북미 스테이지1 마스터즈 준우승, 스테이지3 마스터즈 베를린 준우승을 기록했으며, 2022년에는 북미 스테이지1 챌린저스 준우승과 스테이지1 마스터즈 레이캬비크 우승, 북미 스테이지2 챌린저스 준우승, 스테이지2 마스터즈 코펜하겐 3위를 거쳐 발로란트 챔피언스 준우승 등 다수의 대회 입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옵틱 게이밍이 국..

발로란트 2023.03.14

DRX, 발로란트-철권-워3 팀 LG디스플레이와 스폰서십 체결

디알엑스(DRX)는 디스플레이 생산 회사인 LG디스플레이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DRX는 발로란트, 철권, 워크래프트3 이스포츠 게임단을 통해 LG디스플레이와 협업하여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DRX는 지난 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십 우승, 발로란트 챔피언스 3위, EVO 2022 철권 종목 우승 등 최고의 성과를 낸 바 있다. VCT 파트너팀으로 선정된 발로란트의 경우 VCT 태평양 리그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대한민국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며, 워크래프트 3의 살아있는 전설 DRX 장재호 선수와 '철권의 신'이라 불리는 DRX 배재민 선수가 여전히 현역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말 게이밍에 최적화된 27인치 OL..

철권 2023.03.14

"끝날 때까지 모른다" 2위 경합 진행될 2023 LCK 스프링 9주차 예고

2023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6개 팀이 가려졌지만 2라운드 직행 티켓 한 장을 놓고 세 팀이 불꽃 경합을 벌이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15일(수)부터 19일(일)까지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LCK 스프링 정규 리그 마지막 주 차에서 2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합이 벌어질 전망이라 밝혔다. 8주 차가 완료된 상황에서 T1이 2년 연속 스프링 정규 리그 1위를 확정 지은 가운데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직행할 한 자리를 놓고 디플러스 기아와 젠지, KT 롤스터가 경쟁을 펼치고 있다. ◆가장 유력한 팀은 디플러스 기아 디플러스 기아는 12승 4패, 세트 ..

가수 김수희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김수희 님입니다~! 경상남도 부산시 초량동에서 태어난 김수희는 부산동신국민학교 2학년때 '아빠 별나라'라는 동시로 전국어린이 글짓기대회에서 최우수상으로 금배지를 타기도 했었습니다. 중학교때 서울로 이사온 이후로도 중.고시절 줄곧 내성적인 성격으로 문학작가를 꿈꾸며 문학계 등단을 꿈꿔왔습니다. 아버지를 일곱 살 때 여의고 홀어머니 슬하에서 어려운 생활을 했으며 숙명여자고등학교를 중퇴 후 18세 때인 1970년 미8군 무대에서 가수로 데뷔하였고 1971년 미8군 무대에서 기타리스트로 데뷔하였으며 1972년에 작곡가와 동시에 작사가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무렵에 미8군 부대 여성밴드인 블랙캣츠의 일원이자 밤무대 가수로 활동하며 생계를 꾸려나갔습니다. 1976년 업소에서 활동을 하던 김..

소개 2023.03.14

에이핑크, 9일 팬 콘서트 선예매 오픈…5인 완전체 컴백 임박 ‘기대↑’

2023.03.09. 에이핑크(Apink)의 팬 콘서트 선예매가 오픈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9일 “지난 8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2023 Apink FANCONCERT [Pink drive])’ 예매 정보를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오는 4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의 공식 팬클럽 선예매가 9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시작되며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8시 오픈될 예정이다.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

걸그룹 종합 2023.03.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