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7 13

[LCK] 4연승 광동, KT도 잡을까…광동 대 KT 전 선발 명단 발표

젠지 e스포츠까지 잡아내며 막판 4연승을 폭주 중인 광동이 kt 롤스터(이하 KT)까지 잡으며 팬들의 미소를 이어갈 수 있을까? 1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9주 3일차 1경기에서 광동과 KT가 맞붙는다. 광동은 ‘두두’ 이동주-‘영재’ 고영재-‘불독’ 이태영-‘태윤’ 김태윤-‘모함’ 정재훈이 5연승에 도전하기 위해 KT를 정조준한다. 이에 맞서는 KT는 '기인' 김기인-'커즈' 문우찬-'비디디' 곽보성-'에이밍' 김하람-'리헨즈' 손시우가 선발 출전해 플레이오프 1라운드 상대 선택 권한이 있는 3위를 노린다. 서로가 바라는 것이 분명해 결코 물러설 수 없는 두 팀의 대결은 오후 5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아프리카 T..

[LCK] '롤러코스터 상승세' KT, 기세 좋은 KDF 잡고 3위 노릴까

KT가 광동 프릭스를 잡아내고 3위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차지할 수 있을까. 1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3일차 1경기가 광동 프릭스 대 kt 롤스터의 대결로 진행된다. 9주 2일차 경기에서 젠지 e스포츠가 한화생명 e스포츠를 완파하며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 가능성은 사라졌지만, 여전히 3위를 차지할 수 있는 가능성은 남아있어 승리를 이어가는 것이 여전히 중요한 상황이다. 9주 2일차에서 디플러스 기아(DK)가 T1에게 패배하며 KT에게 3위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젠지와 DK가 맞붙게 되면서 한 팀은 무조건 12승 6패가 되는 반면, KT는 9주차 경기에서 전승을 거둔다면 득실차로 2위는 하지 못해도 3위는 가져..

DRX, 팬 감사 이벤트 'DRX 스타일 위크' 롤파크서 진행

DRX가 스프링 정규 시즌 동안 응원을 아끼지 않은 팬들을 위해 특별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디알엑스(DRX)가 오는 19일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9주 차 마지막 경기에서 ‘DRX 스타일 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 DRX ZONE에서 진행되며 경기 티켓을 소지하지 않아도 DRX팬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DRX 스타일 위크'는 DRX STYLE의 의류와 굿즈를 구매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DRX만의 특별 오프라인 행사다. 지난 1일과 4일 진행한 바 있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 ‘DRX 스타일 위크’에서는 DRX STYLE SNS ..

한-일 고등학교 LoL 대회 우승팀 한국서 맞대결

한국과 일본의 고등학교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들이 한국서 맞대결을 펼친다. 은평메디텍고등학교는 소속 학생들로 구성된 ‘E.P.G’ 팀과 일본 고등학교 최강 팀인 ‘팀 타무라 타쿠미(チーム田村たくみ)’가 오는 25일 대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대결은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고등학교 LoL 대회를 우승한 팀들 사이의 친선 경기로 마련됐다. ‘E.P.G’ 팀은 지난해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과 아프리카 TV가 공동 주관한 e스포츠 대항전 '2022 서울컵 x 스쿨림픽'서, 이에 맞서는 ‘팀 타무라 타쿠미(チーム田村たくみ)’는 군마현이 주최한 ‘U19 e스포츠 선수권 2022’서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은평메디텍고등학교 측은 “이번 친선 경기는 두 나라 우승 팀의 재능과 수준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

[LCK] DK와 대결 앞둔 젠지 도란 "욕심 갖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

젠지 '도란' 최현준이 한화생명e스포츠전 완승과 함께 DK전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젠지가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2일차 2경기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를 완파하고 득실차로 2위 탈환에 성공했다. 포모스와의 인터뷰에 나선 '도란' 최현준은 "경기력에 중점을 두고 깔끔하게 이기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1세트에는 깔끔하게 승리했고, 2세트는 초반에 불리했지만 조합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역전승을 거둬 뿌듯하다"라고 경기 소감을 전했다. 최현준이 경기 소감에서 언급한 2세트 조합에 대해서 묻자, 그는 "상체 셋이 근접 챔피언에 탱커 느낌이라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힘들었다. 한타 단계에서 우리가 탱커의 강점을..

엔비디아, GDC서 새로운 DLSS 3 PC 게임과 툴 발표…뉴럴 그래픽 PC 게임 혁명 가속화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인 ‘GDC 2023’을 앞두고 확장된 게임 목록과 엔비디아 DLSS 3용 새로운 개발자 플러그인을 발표했다. GDC 2023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엔비디아의 AI 기반 DLSS(Deep Learning Super Sampling) 기술의 최신 버전이 다양한 블록버스터 게임 및 프랜차이즈에서 지원되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엔진 중 하나인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에 통합된다. 또한 개발자가 기술을 더욱 쉽게 채택할 수 있도록 DLSS 3 프레임 생성 플러그인을 공개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엔비디아 글로벌 지포스 마케팅 총괄인 매트 위블링..

디아블로 2023.03.17

[LCK] 한화생명 완파 딜라이트-도란 “DK와의 2위 결정전 후회 없는 경기 치를 것”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한화생명)와의 대결을 완승으로 마치며 2위 경쟁서 유리한 고지를 점한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의 ‘딜라이트’ 유환중과 ‘도란’ 최현준이 DK와의 정규 시즌 마지막 대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16일 서울시 종로구에서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2일차 2경기에서 젠지가 한화생명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인터뷰를 시작하며 승리 소감에 대해 유환중이 "2등 싸움서 중요한 경기였는데 2-0으로 승리해 기쁘다."라고 이야기한 뒤 최현준도 "이번주 경기들이 매우 중요한 상황서 좋은 경기력으로 완승해 만족스럽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지난 광동 프릭스 전 이후 어떠한 이야기를 나누며 부족한 점을 채우고자 했는지를 묻는..

아프리카TV BJ 슬돌이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슬돌이 이슬이 님입니다~! 아프리카 TV 스타대학교에 들어간 2022년 3월 9일 이전까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 로스트아크 등을 자주 했으며, 스타대학교에 소속된 이후로는 스타크래프트를 메인으로 방송했습니다. 방송 시간은 랜덤이며, 게시글에서 매일 공지를 해 줍니다. 보통 방송 시간은 4~14시간이며, 평균 9시간입니다. 개인사정 및 스케줄 상황에 따라 짧방을 할 때가 있습니다. 개인사정 및 부득이한 스케줄로 휴방하게 될 경우에는 본인이 작성한 게시글에서 공지를 해 줍니다. 보통 매일 오후~저녁 시간대에 방송을 켜지만, 가끔은 낮 시간대에도 방송을 켤 때가 있습니다. 채팅 규칙이 상당히 엄격합니다. 방송 시간 및 본인이 작성한 아프리카TV 방송 공지 게시글을 통한 공지 시간을 어..

소개 2023.03.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