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0 16

[LCK] 정규 시즌 7위 광동 “서머에는 5연승 넘어 PO도 노릴 것”

kt 롤스터(이하 KT)와의 마지막 경기를 완패하며 6승 12패의 성적으로 정규 시즌을 7위에서 마무리한 광동 프릭스가 서머 스플릿에는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와 이번에 하지 못한 5연승은 물론 플레이오프까지 노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1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3일차 1경기에서 광동이 KT에 세트 스코어 0-2로 패하며 스프링 스플릿을 마쳤다. ‘두두’ 이동주는 정규 시즌을 마무리한 소감으로 “마지막 경기도 꼭 이기려고 왔는데 잘 안돼서 아쉽지만 다음 서머 스플릿 잘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으며, 김대호 감독의 피드백 중 가장 도움이 됐던 가르침에 대해 “게임을 할때의 마인드와 게임 흐름을 잘 ..

2023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로스터 발표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로스터가 공개됐다. 20일 LCK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와 2라운드에 출전하는 6개 팀의 로스터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6개 팀 모두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오는 22일 시작되는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는 1라운드 5전 3선승제로 kt 롤스터 대 리브 샌드박스, 그리고 DK 대 한화생명 e스포츠의 경기로 시작된다. 이어 2라운드는 리그 사상 최초로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되며 정규 경기 1위 T1이 지명권을 갖는다. 결승은 4월 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아래는 이날 공개된 로스터다. - 출처 : 포모스

2023 LCK 챌린저스 리그 플레이오프 개막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2군 리그 ‘2023 LCK 챌린저스 리그(LCK Challengers League, 이하 LCK CL) 스프링’이 오는 4월 7일(금) 결승전을 앞두고 20일(월) 플레이오프 1라운드의 막을 올린다. ◆정규 시즌 마지막까지 치열했던 최종 순위 경쟁 17일(금) 마무리된 2023 LCK CL 스프링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인 kt 롤스터와 DRX 경기에서 DRX가 2 대 0으로 승리하면서 정규 시즌 1위를 차지했다. 그 결과 DRX가 1위, kt 롤스터가 2위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직행했다. DRX는 매치 10연승의 ‘미라클런’으로 정규 시즌 최종 성적이 14승 4패로 +15로 kt 롤스터와 동일하지만, 상대 전적 우위로 1위를 달성했다. 다음으로는 디플러스 기아가 13승..

T1 e스포츠 아카데미,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이하 T1)가 설립한 T1 e스포츠 아카데미(이하 TEA)와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 e스포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오늘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 통해 ▲ e스포츠 전공 실습수업 및 전공 수업 관련 강의 및 특강 지원 ▲ e스포츠 산업 관련 행사 지원 ▲ 연세대학교 학생 인턴십 연계를 통한 e스포츠 산업에 필요한 인재 발굴 ▲ 양자간 교류 및 협력을 통한 다양한 활동도 함께 모색할 계획이다. T1 COO 안웅기는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와 e스포츠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 매우 뜻깊다”라며 “T1은 언제나 e스포츠 산업 및 교육에 높은 관심이 있으며 본 협약을 통해 e스포츠 산업의 저변을 확..

[LCK] KT ‘리헨즈’ 손시우 “결승을 넘어 우승까지 할 수 있는 팀 될 것”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를 완승으로 기분 좋게 마무리한 kt 롤스터(이하 KT)의 ‘리헨즈’ 손시우가 9주 동안의 여정을 돌아보고 플레이오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1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5일차 2경기에서 KT가 DRX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승리 소감으로 “경기력에서는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깔끔하게 완승을 거두며 생각보다 나쁘지 않게 끝난 것 같다.”라고 이야기한 손시우는 팀이 프랜차이즈 이후 가장 높은 정규 시즌 순위인 3위를 기록했다는 지적에 “지난해 다른 팀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뒀기에 만족하진 않는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히면서도 “순위가 더 낮아질 수도 있었지만 팀원들이 너무 잘해줘서 3..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2023년 개발 로드맵 발표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2023년 주요 개발 계획을 발표했다. 크래프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주요 개발진이 직접 배틀그라운드의 개발 로드맵을 소개하기 위해 개발자 토크(Dev. Talk)를 마련했다. 18일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행사는 올 한 해 동안의 인게임, 아웃게임 및 안티치트 관련 계획을 발표하고 이용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순으로 이어졌다. 올해 배틀그라운드는 게임 코어 플레이를 유지한 채 모든 요소를 재점검하고 수리 및 개편하여 최종적으로는 장기 서비스의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 일반 매치 개선부터 신규 맵까지 포함한 인게임 업데이트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스트레스를 줄이고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일반 매치가 ..

배틀그라운드 2023.03.20

2023 LCK 스프링 9주 차, 2위 삼파전에서 웃은 젠지

2023년 3월 16일(월), 서울 - 2023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 티켓을 놓고 디플러스 기아, KT 롤스터와 경쟁을 펼친 젠지가 9주 차에서 완벽한 경기력을 선보이면서 티켓을 손에 넣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3월 15일(수)부터 19일(일)까지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LCK 스프링 9주 차에서 젠지가 한화생명 e스포츠와 디플러스 기아를 연파하면서 정규 리그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T1이 정규 리그 1위에 오른 상황에서 9주 차의 화두는 누가 정규 리그 2위를 달성하면서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권을 차지하느냐였다. 8주 차를 ..

와일드 리프트 프로게이머 정윤호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Ratel 정윤호 선수입니다~! 자신의 피지컬을 이용한 공격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며, 실제로도 이러한 플레이를 통해 라인전 단계에서 솔킬을 따내거나 한타에서 슈퍼 캐리를 하는 등의 경우가 적지 않게 나옵니다. CS 골드 격차도 은근히 잘 벌리는 선수라 팀이 한타에서 이득을 보는데 큰 역할을 해주는 선수기도 합니다. 그 덕에 팀 내에서 POG 포인트를 가장 많이 가져갔습니다. 공격성과 피지컬 덕에 한타에서 굉장히 뛰어난 캐리력을 보여주며, 이 선수 덕에 롤스터의 한타가 더 수월하게 진행된다는 이야기도 많이 나왔습니다. 이러한 캐리력 덕에 롤스터 Y의 에이스라는 평이 굉장히 많이 나왔습니다. 다만 최근엔 피지컬과 캐리력은 그대로 가져오면서 공격성을 약간 줄인 단단하면서도 강력한 라인..

소개 2023.03.20

‘모범택시2’ 사이비 간증녀, 러블리즈 서지수였다 ‘반전 연기력’

2023.03.19. 그룹 러블리즈 서지수가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2’를 통해 연기력을 증명했다. 3월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에서 서지수는 순백회관 종교의 간증녀로 등장했다. 병원에서도 치료하지 못한 병을 순백회관의 교주인 옥주만(안상우 분)을 만나고 몸이 나아졌다며 열정적으로 간증하는 인물에 동화한 것. 이는 새로 들어온 신도들의 믿음을 얻기 위한 일종의 거짓 간증이었다. 이후 증언의 대가로 옥주만에게 선물을 받으며 좋아하는 속물적인 모습을 가감 없이 표현해 내며 호평받았다. 특히 순백회관 신도들처럼 사이비 무당을 믿는 옥주만을 목격한 간증녀는 교주복을 입고 단상에 올라가 “내가 아버님의 은혜를 입었으니. 이제부터 내가 은혜로운 어머님이다”라고 말..

러블리즈 2023.03.20

에이핑크 ‘SELF’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D N D’

2023.03.20. 그룹 에이핑크(Apink)의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3월 20일 공개된 이미지 속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탠드 조명이 신곡 콘셉트와 무드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타이틀곡 ‘D N D(디 앤 디)’를 비롯해 새 앨범에 수록된 ‘Withcha(윗챠)’, ‘Me, Myself & I(미, 마이셀프 앤 아이)’, ‘Candy(캔디)’, ‘나만 알면 돼’까지 총 5곡의 정보가 베일을 벗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D N D’는 ‘Do Not Disturb’, 즉 ‘방해금지’라는 뜻의 줄임말로 누구도 방해하지 않으니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NCT 드림,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등과 작업한 권덕근과 ..

에이핑크 2023.03.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