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2 13

배구선수 김진희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희요미 김진희 선수입니다~! 포지션은 레프트이고 2011년 신인드래프트에서 전체 1라운드 5순위로 현대건설 배구단에 입단하였습니다. 강력한 펀칭을 바탕으로한 화끈한 공격력이 장점이며 귀여운 외모덕에 팬들이 많습니다. 박효신의 열혈팬중 한명으로 소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2012년에는 국가대표에 선발되어 아시아배구연맹컵 여자배구대회에 출전하였습니다. 2013 - 2014 시즌 올스타전 전야제때 팀동료 양효진, 김주하, 김수지, 염혜선 등과 함께 크레용팝의 안무를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현대건설에서 14-15 시즌종료 후 은퇴하려 했으나 인삼공사에서 설득하였고 본인도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해보겠다 하여 인삼공사 선수로 들어갔습니다. 이적 후 코보컵에서 라이트로 출전하여 ..

소개 2023.03.22

러블리즈 류수정, 5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2023.03.22. 가수 류수정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2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류수정 퍼스트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Ryu Sujeong 1st Concert 'Archive of Emotions')'(이하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개최 소식을 알리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류수정은 오는 5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솔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빈티지한 무드의 카세트 플레이어와 스피커들이 줄지어 놓인 모습에 노란색의 고급스러운 폰트로 세련미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는 류수정이 지난..

걸그룹 종합 2023.03.22

[LCK] "패배하면 그대로 끝" KT-LSB, PO 1R 선발 라인업 공개

kt 롤스터와 리브 샌드박스가 최강의 라인업으로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 나선다.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1라운드 1경기가 kt 롤스터와 리브 샌드박스의 대결로 치러진다. 두 번째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생존할 수 있는 팀은 kt 롤스터와 리브 샌드박스 중 어느 쪽이 될지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T에서는 정규 시즌과 동일한 정예 라인업이 출전한다. '기인' 김기인, '커즈' 문우찬, '비디디' 곽보성, '에이밍' 김하람, '리헨즈' 손시우가 경기에 나서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 티켓을 거머쥐기 위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리브 샌드박스에서도 정규 시즌 라인업에서 변화를 주지 않았다. '버..

[LCK] 정규 시즌 3위 KT “플레이오프에서도 좋은 기억 남길 것”

시즌 막판 6연승으로 정규 시즌을 3위로 마친 kt 롤스터(이하 KT)가 플레이오프에서도 좋은 모습 보이겠다 다짐했다. 1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5일차 2경기에서 KT가 DRX에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기인’ 김기인은 팀 이적 후 첫 스프링을 3위로 만족한 것에 대해 “더 잘할 수 있었던 경기를 져서 아쉬움은 남는다.”라고 소감을 밝힌 뒤 플레이오프에 대한 목표로 “플레이오프에 왔으니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커즈’ 문우찬은 자력 3위에 대한 소감으로 “저희가 초반에는 잘 안되기도 했지만 점점 경기를 하며 합이 올라오면서 무언가 끓어올라오는 것이 있어 좋..

[LCK] 정규 시즌 9위 DRX “모두 행복한 서머 스플릿 만들 것”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에 9위라는 아쉬운 성적표를 받았던 DRX가 여름에는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1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5일차 2경기에서 DRX가 KT에 세트 스코어 0-2로 패했다. ‘라스칼’ 김광희는 이번 스프링의 본인의 경기력에 대해 “제가 많이 부족해서 이런 성적을 거뒀다 생각해 만족스럽지 못하다.”라고 이야기한 뒤 “저희가 스프링 진행하며 부족한 것을 가장 많이 느낀 시즌이었다. 다음 서머를 위해 잘 안된 것도 도움닫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히며 발전을 약속했다. 이어 ‘크로코’ 김동범은 이번 스프링에 대한 경험으로 “저의 부족함을 많이 느끼는 시..

[LCK] 정규 시즌 2R 순항한 KT, LSB 꺾고 다전제 악몽 떨쳐낼까

KT가 2라운드 승리의 여세를 이어 리브 샌드박스를 또 다시 잡아낼 수 있을까. 2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1라운드 1경기가 kt 롤스터와 리브 샌드박스의 대결로 치러진다. 정규 시즌 막바지 6연승으로 디플러스 기아(DK)를 밀어내고 3위까지 오른 KT가 플레이오프 2라운드 티켓을 거머쥘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T는 정규 시즌 1라운드에서 리브 샌드박스에게 1:2로 패배한 바 있으나, 2라운드에선 깔끔한 완승을 거두며 플레이오프 전 기세를 끌어올리는 데에 성공했다. 2라운드 리브 샌드박스전 1세트에선 승기를 잡고 안정적으로 스노우볼을 굴리는 모습을 보였고, 2세트에선 27분 만에 경기를 마치는 빠른 템포 전까지 뽐..

[LCK] 아쉬운 최하위 농심 “서머 때는 2배 더 잘하는 레드포스로 돌아올 것”

매 경기 공격성을 바탕으로 기대감을 갖게 했으나 아쉽게 최하위로 정규 시즌을 마친 농심 레드포스(이하 농심)이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 약속했다. 1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5일차 1경기에서 농심이 T1에 세트 스코어 0-2로 패했다. ‘든든’ 박근우는 스프링 스플릿을 마친 소감으로 “정규 시즌이 정신없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지만 많은 것을 배웠다.”라고 이야기한 뒤 “주전으로 활동하며 LCK 선수들이 정말 잘하고 대단한 선수들이라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됐다. 탑 라이너 9분 모두 라인전부터 팀적인 움직임까지 좋아 확실히 쉽지 않은 자리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대결의 소감도 밝혔다. 이어 ‘실비’ 이승복은 L..

라이엇 게임즈 TFT, 양적-질적 향상을 위한 로드맵 발표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세계관 기반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한 해에 두번만 선보였던 정규 세트 업데이트 횟수를 연 3회로 늘린다. 콘텐츠 규모가 상대적으로 적은 중반 업데이트(Mid-Set Update) 대신 대규모 업데이트를 보다 자주 실시하기 위함이다. 새로 발표한 로드맵은 2023년 말 예정된 정규 세트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약 4개월마다 적용할 예정이다. TFT는 정규 세트 업데이트 횟수를 늘리고 기존 대비 연간 약 50% 이상의 추가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플레이어 역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양질의 콘텐츠..

T1, 사상 첫 5명 모두 올 LCK 퍼스트 팀 선정

2023 LCK 스프링 2라운드 전승을 달성하며 통산 5번째 라운드 스윕을 이뤄낸 T1이 정규 리그 최고의 선수들을 선정하는 올 LCK 퍼스트 팀(ALL-LCK First Team)에 5명 모두 이름을 올리며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22일(수) 올 LCK 팀(All-LCK Team), 정규 리그 MVP(Regular Season MVP),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Player of the Split) 등 2023 LCK 스프링 어워드 수상자들을 발표했다. 2023 LCK 스프링 어워드 수상자는 각 팀 감독과 대표 선수, 국내 및 해외 중계진, 분석 데스크 출연진, ..

에이핑크 "쉴 때도 간격 맞춰 쉬는 13년 차" 신기함에 '찰칵'

2023.03.22.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들이 팀워크를 뽐냈다. 정은지는 22일 "쉴 때도 간격 맞춰 쉬는 13년 차"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김남주도 "그냥 앉아서 쉬는데 자리 간격 무슨 일?"이라며 연습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정확히 간격을 맞추어 앉아 있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5일 미니 10집 '셀프(SELF)'로 컴백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디 앤 디(D N D)'와 수록곡 '윗챠(Withcha)', '미, 마이셀프 앤 아이(Me, Myself & I)', '캔디(Candy)', '나만 알면 돼'까지 총 5곡이 실린다. - 출처 : 마이데일리

에이핑크 2023.03.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