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5 16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권준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Fielder 권준 선수입니다~! 2018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코리아 시즌 2에서 트라이얼 코리아 역사상 처음으로 오픈 디비전 코리아 출신 팀이 컨텐더스 팀을 격파한 WGS H2전에서 타이브레이커 세트의 팟지를 가져간 장본인입니다. 이때 사용한 영웅은 브리기테. 2020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코리아 시즌 2 플레이오프에서 아나로 큰 활약을 했습니다. 플레이오프에 참가한 팀들의 서브 힐러 선수들과 비교할 때 가장 압도적인 폼을 보여주었습니다. 브리기테와 아나를 동시 기용할 때 브리기테는 데이드림이 맡았습니다. 2020년 5월 3일 파리 이터널에 입단하였습니다. 입단과 동시에 2020 오버워치 리그 13주차의 필라델피아 퓨전 전에 풀타임 출전하여 바티스트, 아나, 젠야타를 ..

소개 2023.03.25

주주 시크릿, 오늘(25일) ‘음중’ 출연

2023.03.25.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25일(오늘)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른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의 새로운 프로젝트, JS(유재석) 대표의 ‘땡처리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기획한 걸그룹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본격 데뷔한다. 주주 시크릿은 ‘탑100귀’ 유재석의 휴대폰에 잠들어 있던 곡 ‘밤이 무서워요’로 활동을 시작한다. ‘밤이 무서워요’는 시티팝 기반에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댄스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가 리스닝 포인트다. 샤이니, 레드벨벳, 소녀시대, 온앤오프 등의 히트곡을 만든 ‘K-POP 베토벤’ 황현이 작곡을 맡았다. ‘탑10..

걸그룹 종합 2023.03.25

[VCT 퍼시픽] 신지섭 총괄 "발로란트 e스포츠, 세계 최고 만들겠다"

신지섭 아시아-태평양 발로란트 e스포츠 총괄이 발로란트 e스포츠를 LoL e스포츠처럼 세계 최고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2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아시아-퍼시픽 리그' 기자 간담회가 진행됐다. 신지섭 아시아-태평양 발로란트 e스포츠 총괄이 기자 간담회에 참석해 발로란트 e스포츠의 2023 시즌 계획과 함께 VCT e스포츠의 중요성과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이야기했다. 발로란트는 3년간 전세계적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고, 중국에서 판호를 받으며 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챔피언스 같은 경우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수를 기록한 e스포츠 토너먼트 중 하나로 기록되었다. 접속자수 역시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하는 등..

[LCK] 경기력 차이 보인 T1, PO 2R 1세트 승리

전 라인에서 T1이 이통사 라이벌 kt를 압도했다. 25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에서 T1이 첫 세트부터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1세트를 승리했다. 1세트 블루 진영을 선택한 T1은 페이커가 자신의 75번째 챔피언으로 크산테를, kt는 비디디가 베이가를 꺼내며 경기를 시작했다. T1는 초반 바텀에서 상대를 압박하며 골드 차이를 벌려나갔고, 결국 12분 에이밍의 아펠리오스를 잡아내며 선취점을 얻어냈다. 이어 T1은 바텀 1차 포탑을 바로 파괴하고 전령까지 미드에 풀며 상대를 압박하자 kt 역시 오너의 엘리스를 잡아내며 상대의 흐름을 끊었다. 두 번째 전령까지 챙겨간 T1은 탑에서 페이커가 위기를 기회롤 만들며 역..

[LCK] 스프링 PO 2라 1경기 치르는 이통사 라이벌 T1-kt 선발 라인업 공개

LCK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맞붙은 T1과 kt 롤스터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25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를 치르는 T1과 kt 롤스터가 선발과 진영을 공개했다. 정규 경기 1위로 2라운드에 직행한 T1은 1세트 블루 진영에서 경기하고, '제우스' 최우제-'오너' 문현준-'페이커' 이상혁-'구마유시' 이민형-'케리아' 류민석을 선발로 결정했다. PO 1라운드를 승리하고 2라운드에 오른 kt 롤스터는 '기인' 김기인-'커즈' 문우찬-'비디디' 곽보성-'에이밍' 김하람-'리헨즈' 손시우를 선발로 출전시켰다. 이번 스플릿부터 바뀐 플레이오프는 1라운드 승리팀이 2라운드에 진출해 정규 경기 1위와 2위를 차지..

'뱅' 배준식-'고릴라' 강범현, 2022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서 신규 ‘아너스’ 선정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2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이 25일(토) 방송을 통해 개최됐다. ‘2022 이스포츠 명예의 전당 헌액식’은 2022년 한 해 동안 국내∙외 이스포츠 대회에서 활약한 선수들을 선발하고 기념하는 자리로, 전용준 캐스터와 권이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현역 선수 중 선정 기준을 충족한 선수를 등재하는 ‘히어로즈’에는 올해 19명의 선수가 선정되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 ‘제카’ 김건우, ‘라스칼’ 김광희, ‘라이프’ 김정민, ‘에이밍’ 김하람, ‘케리아’ 류민석,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제우스’ 최우제, ‘표식’ 홍창현, ‘킹겐’ 황성훈 선수, ▲카트라이더에 배성빈, 정승하 선수, ▲FIFA ..

[LCK] 5년 만에 치러지는 다전제 이통사 라이벌전…승자조 오를 팀 누굴까

약 1,800일 만에 다전제로 치러지는 이동통신사 라이벌전에서 승리하는 팀은 누가 될까. 2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가 T1과 kt 롤스터의 대결로 진행된다. 2018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다전제로 맞붙었던 두 팀은 1,817일 만에 5전 3선승제로 이통동신사 라이벌전을 치른다. T1은 정규 시즌 때부터 여느 때와 다름 없이 '1황'의 모습을 보여주며 1위 자리를 확정 지음과 동시에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현재 T1은 탑 '제우스' 최우제부터 서포터 '케리아' 류민석까지 문제가 되는 라인이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모든 선수들이 올프로 퍼스트 팀에 들 정도의 기량을 보여..

에이핑크, 13년차 '찐' 내공..미니 10집 'SELF' 첫 단체 포토

2023.03.25.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미니앨범 첫 단체 포토 공개에 이어,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에이핑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의 단체 포토와 무드 필름을 선보였다. 단체 포토와 무드 필름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모습들이 담긴 폴라로이드 벽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해 에이핑크 특유의 생기 발랄한 에너지를 담았다. 데뷔 13년차다운 화기애애한 케미는 물론 다함께 밝게 웃어 보이는 에이핑크의 모습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냈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5일 미니 10집 'SELF'로 컴백해 에이핑크 본연의 모습, '나 자신'의 존재감을 그대로 드러낼 예정이다. 신곡 'D N D(디 앤 디..

에이핑크 2023.03.25

2023 LPL 스프링 PO, 30일부터 中 쑤저우서 개막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가 쑤저우(苏州)서 열린다. 대회를 주최하는 TJ 스포츠는 30일부터 쑤저우 양청 국제 e스포츠 센터에서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경기가 열리는 쑤저우는 리닝 게이밍(LNG)의 연고지다. 에드워드 게이밍이 13승 3패(+17)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LNG가 승자승에서 뒤진 2위를 기록 중이다. '룰러' 박재혁이 속한 징동 게이밍(JDG)은 12승 3패(+18)로 3위인데 최종전인 울트라 프라임과의 경기서 2대 0으로 승리하면 1위로 올라선다. EDG, LNG, JDG와 함께 웨이보 게이밍, 비리비리 게이밍(BLG), OMG, TES, 썬더 토그 게이밍(TT), 로얄 네버 기브 업(RNG)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WE는 시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