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7 22

[오피셜] 브리온 LCK CL팀 송방현 코치, ‘가민’ 가민준 계약 종료

스프링 스플릿 정규 시즌 일정을 모두 마친 브리온이 LCK CL팀 구성원들과의 작별을 알렸다. 브리온은 27일 LCK CL팀 소속이었던 송방현 코치와 ‘가민’ 가민준의 계약을 상호 협의하에 종료하기로 했다고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공식 발표했다. 송방현 코치는 2022년 서머 스플릿을 앞두고 팀에서 합류해 최근까지 선수들을 지도해 왔다. 함께 계약이 종료된 가민준은 2022 시즌을 앞두고 브리온 아카데미에서 콜업되어 팀의 원거리 딜러로 활동했으며 지난해 서머 스플릿에는 약 3주에 걸쳐 LCK 팀으로 콜업되기도 했다. 이와 같은 소식을 알리며 브리온 측은 “그간 팀에 대한 헌신과 열정에 감사를 표한다. 앞날을 응원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 출처 : 포모스

LCK, 포바이포 샌드박스게이밍 인수 승인... "코스닥 상장 기업-기존 운영진 유지 이유"

현재 LCK 참여하는 리브 샌드박스를 운영하는 샌드박스게이밍(현 SBXG)을 포바이포에서 지분 매입 형식으로 인수한 가운데 LCK측 역시 사전에 이번 인수를 승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포바이포는 보도자료를 통해 샌드박스게이밍 지분 60%를 확보해 회사의 새로운 주인이 됐다고 알렸다. 이어 공개된 전자공시에서는 포바이포가 샌드박스게이밍의 모회사인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소유한 샌드박스게이밍 지분 2790주 총 78억 6천만 원을 현금 지급하여 주식 양수를 받았다고 알렸다. 샌드박스게이밍이 운영 중인 리브 샌드박스 역시 포바이포가 운영하고, 그래서 이번 인수는 LCK측도 사전에 팀 인수에 관해 승인 여부를 논의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인수에 대해 LCK는 "포바이포가 코스닥에 상장되어 기업에 대한 정보가 ..

[LCK] 3연속 올프로 선정된 T1 제우스 "페이커의 인품-프로 의식 배우고 싶다"

'제우스' 최우제가 KT전 승리 소감과 함께 '페이커' 이상혁을 향한 존경심을 표현했다. T1이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풀세트까지 가는 명경기 끝에 3:2로 신승을 거두고 플레이오프 3라운드 승자전에 선착했다. 포모스와의 인터뷰에 나선 '제우스' 최우제는 "1~4세트는 사실 기억이 잘 안 난다. 5세트 때 엄청 힘든 상황에서 승리해 좋은 경험이 되었다"라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기인' 김기인과의 탑 맞대결에 대해서도 "잭스를 자신 있어하고 좋아하는 픽이어서 그런지 킬각이 매섭고 야무졌다. 특히 '비디디' 곽보성과 '커즈' 문우찬과의 연계 플레이가 날카로웠다고 생각한다"..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신규 캠페인 ‘사이VAL대학교’ 진행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오늘(27일) 신규 캠페인 ‘사이VAL대학교’를 공개했다. ‘사이VAL대학교’는 기존 발로란트 플레이어뿐 아니라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으며, ▲1일 1VAL 출석체크 ▲VAL타강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1일 1VAL 출석체크’는 하루에 한 번, 발로란트 PvP 모드를 플레이한 이에게 ▲PC방 무료 쿠폰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인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출석체크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동시 진행 중인 VAL조각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VAL조각 100개를 증정하며, PC방에서 출석 시에는 ‘상품 무료 응모권’도 지급한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

발로란트 2023.03.27

2023 LCK 챌린저스 리그 스프링, 27일부터 플레이오프 2라운드 시작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2군 리그 ‘2023 LCK 챌린저스 리그(LCK Challengers League, 이하 LCK CL) 스프링’이 27일(월)부터 2라운드가 시작된다.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룰이 적용돼 승리한 두 팀은 3라운드 승자조로 진출하고, 패배한 두 팀은 3라운드 패자조로 가게 된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 DK 풀세트 끝에 NS에 승리, T1 상대 전적 열세 딛고 HLE 완파 지난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는 디플러스 기아가 농심 이스포츠 아카데미를 상대로 풀세트 접전 끝에 3:2로 승리했으며, T1은 한화생명 e스포츠와의 대결에서 탑 사이온을 활용한 초반 설계를 보여주는 등 좋은 경기력으로 3:0 완승을 거뒀다. 정규 리그 1위인 DRX는 플레이오프 2라운드의 상..

[LCK] PO 2R 활약한 젠지 딜라이트 "프로라면 책임감 갖고 밀리지 않아야"

'딜라이트' 유환중이 자신의 LCK 커리어 두 번째 다전제에서 승리한 소감을 밝혔다. 젠지가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2경기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1 승리를 거두고 T1이 기다리고 있는 3라운드 승자전에 진출했다. 이날 '딜라이트' 유환중은 '페이즈' 김수환과 함께 젠지의 승리에 앞장서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포모스와의 인터뷰에 나선 유환중은 "중요한 경기에 상대도 잘하는 팀이어서 어떻게 될지 몰랐는데 3:1로 이겨서 기분 좋다"라며, 이날 본인의 플레이에 대해 "맡은 역할을 잘 수행한 것 같아 만족스럽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본인의 역할에 대해 "..

배구감독 이정철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정Fe 이정철 감독님입니다~! 1960년 3월 27일에 경기도 부천시에서 출생하였고, 청석고등학교와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대학교 졸업 후 금성사 배구단에 입단해 센터와 라이트로 뛰었으며, 1987년에 현역에서 은퇴하여 현역 생활은 짧게 하고 마무리지었습니다. 현역에서 은퇴한 후 성균관대학교 배구부 코치와 호남정유 배구단 코치,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코치를 차례로 역임했으며,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감독으로 부임하기 전에는 한국배구연맹 경기위원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2011년에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의 창단 감독으로 부임하여 2011년부터 2019년까지 V-리그 여자부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의 제1대 감독을 맡았습니다. 1..

소개 2023.03.27

러블리즈 류수정, 첫 정규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자유분방 매력

2023.03.27. 러블리즈 출신 가수 류수정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27일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공식 SNS를 통해 류수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 선공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선공개 타이틀곡인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의 이름을 따 '러브'(Love)와 '헤이트'(Hate) 두 버전으로 공개된 이미지는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류수정은 뻥 뚫린 도로 위에서 캐주얼한 스포티룩을 입고 불어오는 바람을 온몸으로 느끼며 긴 머리카락을 휘날리는가 하면, 클래식한 디자인의 픽업트럭에 올라 생각에 잠긴 듯 아련한 눈빛으로..

걸그룹 종합 2023.03.27

‘13년차’ 에이핑크 “팬과 멤버 잘 만난 덕에 지금까지 사랑받아” [스타화보]

2023.03.27.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완전체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측은 3월 27일 에이핑크와 함께 한 4월호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오피스 룩으로 에이핑크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블루 컬러의 오피스 룩을 완벽 소화하며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커리어 우먼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촬영이 시작되자 13년차 장수 걸그룹 다운 호흡과 프로 면모로 현장을 이끌었다. 인터뷰에서 박초롱은 지금까지도 열렬히 사랑 받는 이유에 대해 “팬과 멤버들을 잘 만난 것”이라고 언급하며 “해를 거듭할수록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이 점점 깊어진다”라고 전했다. 정은지는 “매니저들 사이에서도 팬들이 매너가 좋고 아티스트와 팬의 경계를 존중하는 것..

에이핑크 2023.03.27

라이엇 게임즈, 플레이어 대상 역사 교육 1회차 성공리에 마무리

라이엇 게임즈의 플레이어 대상 역사 교육 프로그램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가 지난 25일(토) 첫 번째 교육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는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진행됐다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탐방’을 확대 및 개편한 것으로, 2023년 1년간 총 16회, 전체 400명이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문화유적지 현장을 직접 방문해 살아있는 역사의 이야기를 듣고 배우는 것은 물론 미식 체험, 타악 공연 체험 등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해 화제가 됐다. 실제로 25일(토) 진행에 앞서 2월 말부터 3월 9일(목)까지 약 2주간 진행된 ‘티모 문화유산 원정대’ 1회차 모집에는 10대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총 600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