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9 15

글로벌 e스포츠 페스티벌 WCG 2023, 부산 개최 공식 발표

글로벌 e스포츠 페스티벌 WCG 2023이 오는 7월 부산에서 개최된다. 종합 e스포츠 전문 기업 빅픽처인터렉티브는 29일 부산광역시,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의 업무협약식을 통해 WCG 2023을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WCG의 부산지역 개최는 지난 2011년에 개최한 제11회 WCG 그랜드 파이널 이후 12년 만이다. 빅픽처인터렉티브 송광준 대표와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정문섭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의 참석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다국적 선수들이 경합을 펼치는 WCG 2023 그랜드 파이널을 비롯해, 특별한 관람 시스템 및 게임 체험 부스 제공, e스포츠와 게임이 결합한 페스티벌 브랜드 구축 등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리고 벡스코에서 열리..

발로란트 2023.03.29

[VCT 퍼시픽] 젠지 '메테오' "한국팀이 1~3위로 마스터스 진출했으면"

젠지 '메테오' 김태오가 1주차 승리 소감과 함께 DRX를 꺾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젠지가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1주 3일차 경기에서 렉스 리검 퀀(RRQ)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1주차 한국팀 전승의 마지막 퍼즐 조각을 맞췄다. 포모스와의 인터뷰에 나선 '메테오' 김태오는 "이겨서 기분이 좋다. RRQ를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RRQ보다 더 실력이 좋은 팀들과의 경기가 많이 남아있기에 앞으로 더 철저하게 준비를 해야 할 것 같다"라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플레이에 대한 만족도는 맵별로 다르다며, 1세트 프랙처는 20점을 주는 반면 2세트 로터스에서는 70점을 매겼다. 그 이유를 묻자 "프랙처에서는 ..

발로란트 2023.03.29

[LPL]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인 출전 용병은?

30일 개막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인 용병 8(9) 명 출전 대기 팬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선사할 LPL 플레이오프가 밝았다. 오는 30일 중국 수저우의 옌청 국제 e스포츠센터에서 펼쳐지는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에서는 순위표 최상단의 징동 게이밍을 비롯해 에드워드 게이밍(EDG), 탑 이스포츠(TES), 썬더토크 게이밍(TT) 등 17개 팀 중 상위 10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나선다. LPL 스프링에 나서는 한국인 용병은 총 9명으로, 이 중 출전 가능성이 현격히 낮은 후보 선수를 제외하면 실질적으로는 8명이다. 가장 먼저 팬들 만날 호야-유칼 그리고 루키 정규시즌 8위 썬더토크 게이밍(TT)의 탑-미드 듀오, 호야와 유칼은 오는 30일 플레이오프 1R 개막전 출전이 예정되어 있다. 상대는..

가수 이은하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디스코의 여왕 이은하 님입니다~! 이은하는 1961년에 부산에서 태어났으며 어릴적 이름은 이효순이었습니다. 아버지 이배영은 유명한 아코디언 연주자였고 이은하는 약 5세부터 음악을 접했으며 어린 나이에 무대에 출연하면서 음악적 능력을 길렀고 아버지로부터 직접 가르침을 받기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트로트를 배우기 시작하였지만 변성기를 일찍 겪어 허스키한 목소리였던 이은하는 소울 팝으로 전향하였고 초등학교 6학년에 다닐 무렵, 만 12세 나이에 1973년에 님마중으로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직후 무명 가수였던 이은하는 밤무대나 나이트클럽에 나가서 노래를 불러야만 했고 1975년에 방송상 엄정한 규제 때문에 당시 미성년자는 무대에 출연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1958년생으..

소개 2023.03.29

‘컴백’ 러블리즈 류수정, 자작곡 ‘Love or Hate’ MV 티저 공개

2023.03.29. 러블리즈 류수정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품고 돌아온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류수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 선공개 타이틀곡인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뻥 뚫린 도로와 어두운 밤거리, 서로 상반된 분위기의 배경 속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며 앞을 향해 걸어가는 류수정의 모습이 분할된 화면으로 동시 재생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긴 생머리와 화이트 크롭톱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의 류수정이 화장대 앞에 앉아 립스틱으로 거울에 ‘러브(Love)’를, 올려 묶은 머리와 블랙 크롭톱의 시크한 스타일링의 류수정이..

러블리즈 2023.03.29

‘컴백’ 에이핑크, 미니 10집 2차 개인 포토 공개…자유로운 매력

2023.03.29.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2차 개인 포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의 ‘Real(리얼)’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리얼’ 버전으로, 거짓이 아닌 ‘진짜’라는 의미를 띠는 만큼 에이핑크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과 솔직 발랄한 매력을 꾸밈없이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공식 팬클럽인 ‘PANDA(판다)’를 상징하는 핑크 판다 인형과 함께 한 사진 속 멤버들은 그 누구보다 해맑고 자유로워 보이는 얼굴로 미소를 자아냈다. 에이핑크는 오는 4월 5일 미니 10집 ‘SELF’로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D N D(디 앤 디)’는 ‘..

에이핑크 2023.03.29

[VCT 퍼시픽] DRX '폭시나인' "과감함 잃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개막전 승리를 따낸 DRX '폭시나인' 정재성이 이날 자신의 활약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앞으로의 목표를 밝혔다. DRX가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리그’ 1주 1일차 1경기에서 제타 디비전을 상대로 2:0 완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개막전 승리를 챙겼다. '폭시나인' 정재성은 이날 선발로 출전해 에이스를 기록하는 등 화려하게 개막전을 장식했다. 포모스와의 인터뷰에 나선 정재성은 "승리해서 좋지만 후회가 많은 경기였다"라고 경기 소감을 밝혔다. 어떤 점에서 후회스러웠는지 묻자 그는 "경기 중 90%에서 후회를 했다. DRX에 와서 스크림을 하면서 실수를 보완하고 팀적인 움직임을 완성하는 과정에선 떨지 않고 잘했다. 오늘 대회..

발로란트 2023.03.29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스폰서십 계약 연장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2021시즌부터 이어져 온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e스포츠와 레이저는 2023 시즌에도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3년 연속 함께 한다.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가방 등 최고 품질의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지원받아 온 한화생명 e스포츠는 이번 시즌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받게 됐다. 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남들이 생각지 못한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이는 등 해당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과감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게이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화생명 e스포츠와 레이저는 한화 금융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

DRX, 'DRX DREAM' 청소년 진로 체험 프로그램 성료

DRX가 청소년들을 위한 이스포츠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글로벌 이스포츠 전문기업 디알엑스(DRX)가 지난 25일 DRX 서울타워에서 DRX CSR 프로그램인 'DRX DREAM: 청소년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마포구 아동청소년과와 망원 청소년문화센터와 함께한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을 위한 이스포츠 진로 체험을 주제로, 이스포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청소년들의 진로 개발에 다양성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채우진 마포구의회 복지도시위원장을 비롯해 DRX 크로코, DRX 페이트 등 DRX 선수들도 청소년들의 이스포츠 진로 교육을 위해 직접 현장을 찾았다. 'DRX DREAM'에는 마포구 관내 청소년과 학부모들이 참여했다. DRX 브랜드마케팅국 김기두..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보드게임 펀딩 진행

크래프톤의 배틀로얄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기반으로 한 보드 게임이 출시된다. 크래프톤은 국내 보드게임 제작사인 ‘젬블로컴퍼니(이하 젬블로)’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배틀그라운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배틀그라운드 보드게임’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이 프로젝트는 배틀그라운드 IP의 확장을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스팀 얼리 액세스로 처음 출시되어 글로벌 PC/콘솔 판매량 7,500만 장을 돌파한 배틀로얄 장르의 대표 타이틀이다. 출시 후 스팀 역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25만 명을 기록하며 국내 게임 업계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배틀그라운드 보드게임..

배틀그라운드 2023.03.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