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30 13

[PWS] 절반 마친 그랜드 파이널, 젠지 ‘피오’ 개인 성적 선두

전체 20경기 중 절반을 치른 그랜드 파이널서 상위권 팀들이 개인 성적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의 ‘피오’ 차승훈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27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비타 500 콜로세움에서 ‘2023 펍지 위클리 시리즈: 코리아’ 그랜드 파이널이 진행 중이다. 10개 프로팀과 ‘펍지 레벨업 쇼다운(PLS)’을 통과한 6개 아마추어팀 등 총 16개 팀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첫 이틀 동안 미라마 맵과 에란겔 맵을 무대로 10경기가 치러졌으며 다나와 e스포츠(이하 다나와)가 선두를 달리고 있다. 개인 성적에서는 현재 4위인 젠지의 ‘피오’ 차승훈이 27킬 14 어시스트 28 기절 4,742 대미지로 TWR 포인트 86점을 획득해 1위를 기록하고..

배틀그라운드 2023.03.30

[LCK] T1-젠지, 결승 직행-MSI 진출 확정 '두 마리 토끼' 두고 격돌

MSI 진출 티켓을 먼저 따내는 팀은 T1과 젠지 중 어느 쪽이 될까. 오는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3라운드 승자전이 진행된다. 일찌감치 정규 시즌 1위를 확정 지은 T1과 kt 롤스터-디플러스 기아(DK)와 경합을 벌인 끝에 2위로 올라온 젠지가 플레이오프 2라운드를 뚫고 결국 3라운드에서 맞붙게 되었다. 이번 스프링부터 LCK 플레이오프 진행 방식이 바뀌었다. 플레이오프 2라운드까지 진행된 가운데, 2라운드 경기에서 패배한 KT와 한화생명 e스포츠는 플레이오프 3라운드 패자전으로 내려갔다. 반면, 2라운드 승자팀인 T1과 젠지는 3라운드 승자전에 올라 결승에 직행할 팀을 가리게 된다. 물론 승자전에서 패배한다고 해..

아프리카TV, 중국 LoL 프로 리그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어 중계

아프리카TV가 중국의 LoL 프로 리그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를 한국어로 독점 중계한다. 아프리카 TV는 30일(목)부터 시작하는 중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League of Legends Pro League, 이하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의 전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 TV는 지난 2월 개막한 2023 LPL 스프링 시즌의 한국어 중계에 이어, 이번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생중계를 통해 LPL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모습을 국내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한다. 아프리카 TV는 2023 LPL 스프링 시즌에서 LPL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팀 위주로 한국어 중계를 진행했지만, 스프링 플레이오프의 경우 한국팀 선수 여부와 상관없이 전 경기..

[LCK] 글로벌 밴 해제되는 비에고, 오너-피넛 정글 대결 영향 미칠까

글로벌 밴이 해제되는 비에고가 T1과 젠지의 밴픽 싸움에 어떤 영향을 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3라운드 승자전이 T1과 젠지 e스포츠의 대결로 치러진다. kt 롤스터와의 풀세트 접전 끝에 신승을 거두고 올라온 T1과 상대적으로 가뿐하게 한화생명 e스포츠를 꺾었던 젠지의 맞대결에 많은 이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1과 젠지의 승부처는 여러 포인트가 있겠지만, 팀 외적인 요소 중 하나는 비에고의 글로벌 밴 해제다. 뛰어난 파밍 속도, 정글 챔피언 중 높은 대인전 능력과 화력, 후반 밸류가 뛰어난 비에고는 여러 정글 선수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정규 시즌 9주차부터 플레이오프 2라운드까지 글..

前 야구선수 백인수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백인수 선수입니다~! 개명 전 이름은 '백인호'입니다. 1987년 해태 타이거즈에 입단하였습니다. 루키 시즌부터 서정환-차영화 키스톤 콤비를 잇는 후계자 역할로 낙점되어 1군에서 뛰었는데 첫 해부터 주전 유격수를 맡아왔습니다. 1989년 6월 1일 빙그레와의 경기에서는 김준환, 백인호, 박철우 순으로 연속 홈런을 날리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이것은 한국프로야구 최초의 3타자 연속 홈런이었습니다. 그 후 1990년 윤재호에게 자리를 내준 뒤 2루수로 전향했는데 이종범, 홍현우 혹은 김종국으로 이뤄진 키스톤 콤비가 등장하기 전 윤재호와 콤비를 이루어 내야를 책임지던 선수였습니다. 하지만, 1991년 시즌 막판 교통사고로 1992년을 뛰지 못한 데다가 이종범이 입단하고, 홍현우가 성..

소개 2023.03.30

러블리즈 예인, 늘씬 각선미 뽐내는 ‘바다 여신’ [똑똑SNS]

2023.03.30. 그룹 러블리즈 정예인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28일 정예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예인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예인은 노란색 톤의 민소매와 짧은 청바지를 매치해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그는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길쭉한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예인은 보트위에서 래시가드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밀착된 의상에도 굴욕없는 몸매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예인은 부산 지역을 배경으로 한 연극영화과 입시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에 출연한다. - 출처 : MK스포츠

걸그룹 종합 2023.03.30

라이엇 게임즈,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확장팩 ‘나보리의 영광’ 출시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기반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s of Runeterra, 이하 LoR)’의 신규 확장팩 ‘나보리의 영광’을 오늘(30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체계인 ▲동전과 ▲패기를 선보인다. ▲동전은 사용 시 중첩 횟수에 비례해 마나를 회복하며 ▲패기는 상대가 체력이 3 이상일 경우에만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신규 챔피언으로는 ▲세트 ▲사미라뿐 아니라 LoR 오리지널 챔피언인 ▲잭도 등장한다. '잭'은 '내기 결투' 카드 또는 '패기'와 함께 덱을 구성 시 능력이 극대화된다. ‘챔피언의 길’ 월간 도전과제도 추가된다. 해당 과제는 70여 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미션별로 전투를 1~2회 진행 후 보스를 상대..

블리자드, ‘디아블로 4’의 e스포츠화 “공식 지원계획 없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출시를 앞두고 최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4’의 e스포츠화에 현재까지는 관심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매체 게임란트는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가 오픈 베타 테스트 종료 후 자신의 트위터 글에 달렸던 PvP 모드와 관련된 질문에 회사의 입장을 밝혔다고 최근 보도했다. 이 질문에서 질문자는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가 e스포츠 세계에 적합한지와 각종 장구류들이 어떤 역할을 담당하게 될지에 대해 질문했으며, 퍼거슨 총괄 매니저는 “우리는 e스포츠를 지원할 계획이 없다.”라고 짧게 답변을 달았다. 이에 질문자는 “’디아블로 2’ 시절 배틀넷에서의 클랜전 또는 PvP에 대한 경험이 e스포츠를 공감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라..

디아블로 2023.03.30

[LCK] 첫 더블 엘리 PO... 결승 직행 팀과 탈락팀 나온다

우리은행과 함께 하는 2023 LCK 스프링 최종 결승전에 먼저 올라갈 티켓을 걸고 정규 리그 1위 T1과 2위 젠지가 5전 3선승제 대결을 펼친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4월 1일(토)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3라운드 승자전에서 T1과 젠지가 맞붙는다고 밝혔다. T1과 젠지는 지난 25일(토)과 26일(일) 열린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 e스포츠를 각각 3대 2와 3대 1로 제압하고 승자전에 올라갔다. 4월 1일 열리는 승자전에서 승리한 팀은 오는 4월 9일(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기간 한정 이벤트 ‘Rainbow is Magic’ 진행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기간 한정 이벤트인 ‘Rainbow is Magic’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Rainbow is Magic는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게임 모드인 ‘테디 때리기’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형형색색의 우스꽝스럽고 화려한 배경의 공간에서 팀의 ‘미스터 베어’를 보호함과 동시에 상대팀의 ‘미스터 베어’를 제거해야만 한다. 특히 모든 오퍼레이터가 특정 장비와 체력을 가진 유형으로 분류되어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서는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대통령 전용기’ 맵도 다시 즐길 수 있..

레인보우 식스 2023.03.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