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Pokémon GO Fest 2025'서 자시안·자마젠타 변신 조건 공개
'Pokémon GO Fest 2025'에서 자시안·자마젠타의 검왕·방패왕 폼이 처음 모습을 드러낸다.
16일 나이언틱은 'Pokémon GO Fest 2025'에서 '자시안(검왕)'과 '자마젠타(방패왕)'이 최초 등장한다고 밝혔다.
페스트는 오사카(5월 29일~6월 1일), 저지시티(6월 6일~6월 8일), 파리(6월 13일~6월 15일) 순으로 열리며, 6월 28일~29일에는 글로벌 이벤트가 개최된다.
트레이너는 현장 또는 글로벌 기간 동안 소드·실드 에너지를 수집할 수 있다. 그리고 1,000개의 소드 에너지 또는 실드 에너지를 모으면 '아이언헤드'를 배운 '자시안'과 '자마젠타'를 각각 '검왕'·'방패왕' 폼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변신을 한 번 완료하면 이후에는 에너지 소모 없이 자유롭게 폼을 변경할 수 있다.
'자시안(검왕)'과 '자마젠타(방패왕)'은 전용 기술 '거수참'과 '거수탄'을 사용한다. 두 기술은 '아이언헤드'가 변형된 형태로, '맥스배틀'에서 높은 위력을 발휘한다.
두 포켓몬은 '다이맥스' 없이도 '맥스배틀'에 참가하며, '다이월' '다이리커버리' 등 추가 맥스 기술의 잠금 해제와 강화가 가능해 전략적 운용 폭이 넓다.
현장 참가자는 분기 선택형 스페셜리서치를 통해 에너지를 조기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이벤트 기간에는 '검왕'·'방패왕' 레이드배틀 격파 또는 티켓형 스페셜리서치 완료로도 에너지를 얻는다.
이 기간 '전설 레이드배틀'에서는 '자시안(역전의 용사)'과 '자마젠타(역전의 용사)'가 출현해 수집할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게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엑스포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