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농심 레드포스, 로지텍G와 브랜드 위크 개최 "팬들에게 즐거움 선사해 기뻐"

Talon 2025. 6. 13. 09:20

농심 레드포스가 로지텍 G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개최했다.

농심 레드포스는 지난 5월 30일과 6월 1일 공식 게이밍 기어 파트너인 로지텍 G와 함께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브랜드 위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로지텍 G는 글로벌 주변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위크 현장에서 관람객은 로지텍 G의 PRO X SUPERLIGHT 2와 PRO X SUPERLIGHT 2 DEX를 비교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G HUB'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개인 맞춤 DPI 설정을 적용하고 브랜드 위크를 위해 제작된 게임에 참여했다.

온라인에서는 농심 레드포스 'LCK' 팀과 '발로란트' 팀이 "농심 레드포스 선수의 Pick은 무엇일까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팬들은 Ivy, Lehends 선수가 사용하는 로지텍 G 게이밍 마우스 제품명을 확인해 댓글로 남겼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마우스를 받았다.

 

이 행사는 농심 레드포스 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인 'RED PULSE' 5기 수료생들이 이벤트 기획과 운영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수료생들은 '브랜드 위크 기획' 세션에서 배운 실무 지식을 바탕으로 현장 실습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레드펄스 정준우 수료생은 "레드펄스 교육에서 배운 브랜드 위크 기획 방법과 과제 피드백 덕분에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다"라며,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 준 로지텍G와 농심 레드포스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로지텍G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농심 레드포스 팬들을 만나 기쁘다"며, "최근 뛰어난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농심 레드포스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팀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 G와 함께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로지텍 G의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팬들이 직접 체험할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 출처 : 엑스포츠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