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ATA 라베가, 11일-12일 양일간 팬 소통 이벤트 경기 진행

Talon 2021. 6. 8. 12:40

ATA 라베가가 팬 소통을 위한 이벤트 경기를 진행한다.

ATA는 콘텐츠 제작 유통하는 회사로 작년 12월에 라베가팀을 인수해 새로운 구단이 되었다. 기존의 멤버 ‘스패로우’ 변정환, ‘레이닝’ 김종명, ‘맥조라’ 한대규 선수와 새로 영입한 베테랑 ‘쉐도우’ 이승순 선수가 합류해 막강한 팀이 탄생했다.

현재 상반기 리그 경기 PWS 페이지1 에서 상위권에 랭크 됐으며, BSC 시즌4에선 막강한 팀웍으로 우승을 차지하고최상위 팀 임을 증명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빌리빌리 펍지 아시안컵에선 중국팀 사이에서 선전하며 국내팀 중 유일하게 TOP4 안에 랭크 되었다.

ATA는 팬들과 소통의 일환으로 주기적인 이벤트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번째로 오는 6월 11일과 12일 양일에 거처 ‘황금 고블린을 지키는 ATA 기사단과의 정면 승부’ 라는 타이틀로 일반인이 참가하는 이벤트 경기를 개최한다. ATA 공식 채널인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에도 동시 생중계 된다. 구글폼으로 신청 후 디스코드로 입장하면 되며, 상세 내용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TA의 공식 스폰서인 ROCCAT 신경란 팀장과 ULTIMAKE 김주호 대표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매 경기에 임할 수 있게 아낌없는 후원과 성공적인 이벤트 경기 개최에 큰 힘을 보탰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