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온라인3', 초보자 위한 '필살기' 적극 검토중?

Talon 2013. 3. 28. 17:45

피파온라인3, 한손으로 개인기 쓸 수 있는 '이지 모드' 공개?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신규모드인 '이지 모드'를 공개하고 관련 영상을 발표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 올라온 관련 영상에 따르면, 이지 모드는 31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으로, 초보 유저들도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지원시스템을 제공한다.

먼저, 초기 팀 선택 시 제한된 선수만을 선발할 수 있던 방식에서 11명의 스타팅 멤버를 모두 선발할 수 있도록 개편되고, 100만 EP라는 다량의 게임머니가 게임시작과 동시에 지급된다.

이외에도 키보드 키 하나만으로 모든 유저들이 개인기 사용이 가능해지며, 코너킥 및 프리킥 상황에서 타이밍만 적절히 맞춰 키를 누르면 상대방에게 위협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높아진다.

또. 특별한 조합의 조작을 요구했던 특정 세레모니 역시 숫자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그에 맞는 세레모니가 진행되고, 게임 중간중간에 유머러스 한 컷신을 삽입, 소소한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 넥슨은 상점에 EP 아이템을 비롯해 필살기 등과 같은 고급스킬을 추가할 예정임을 알렸다.

피파온라인3를 개발한 EA서울스튜디오의 에이프릴 폴 개발자는 "게임은 쉬워야 된다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며, "앞으로도 초보자들이 쉽게 골을 넣을 수 있도록 '불꽃슛'뿐만 아니라 런닝맨의 '초능력 축구' 도입도 적극적으로 살펴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피파온라인3'의 이지모드 업데이트는 31일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어, 진위여부는 당일에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사 본문에는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

▼ 피파온라인3, 이지모드 영상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