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청순돌 화려한 변신' 에이핑크 윤보미X박초롱, 콘셉트 포토

Talon 2018. 6. 29. 10:21

2018.06.23.


‘청순돌’ 에이핑크가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공개하고 있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6월 23일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 센터에 미니 7집 ‘ONE & SIX’ 박초롱, 윤보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윤보미와 박초롱은 평소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어두운 조명 아래 윤보미는 도발적인 표정으로 거울을 바라보며 치명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타이트한 블랙 상의 착장의 박초롱은 시선을 아래로 내려다보며 성숙미를 물씬 풍겼다.

앞서 에이핑크는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무드의 단체 콘셉트 포토에 이어 성숙미 넘치는 개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로 큰 사랑을 받아온 에이핑크가 새로운 미니 7집 ‘ONE & SIX’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19일 새로운 앨범의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유닛 및 개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해 컴백 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에이핑크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서 에이핑크만의 사랑스러움에 성숙함을 더해 색다른 변화를 시도했다. 새로운 에이핑크의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일 미니 7집 ‘ONE & SIX’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1도 없어’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