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 사전 이벤트로 게임 띄운다

Talon 2019. 4. 30. 09:38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 사전 이벤트로 열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가 개최됐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서울 상암동 OGN 스타디움에서 300여명의 유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행사를 28일 개최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 사전 이벤트로 열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가 28일 OGN 스튜디오에서 개최됐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5월9일 출시 이전에 진행하는 유저들을 위한 행사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살린 최고 수준의 그래픽, 별도의 콘트롤러 없이도 모바일 기기에서 호쾌한 액션과 콤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탁월한 조작감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특히 원작 ‘킹 오브 파이터’ 역대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등장,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지난해 7월 일본에서 먼저 출시됐으며 현지에서 양대 앱마켓 인기순위 1위, 5일 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 토너먼트 참가팀으로는 유튜버 슈기, 이설, 마루에몽로 구성된 ‘걸크러시팀’과 조세호, 유민상, 이상훈으로 이루어진 ‘개그맨팀’, 게임 방송인 김성회와 킹 오브 파이터 유튜버인 케인, 정질이 참여하는 ‘킹오파팀’, 마지막으로 난닝구, 랑쯔, 몽키 3인으로 구성된 MMORPG 전문 BJ팀 ‘난닝구크루’ 등 4개 팀이다.

4강에는 걸크러시팀 vs 개그맨팀, 난닝구크루 vs 킹오파팀의 대결로 진행됐다. 경기는 3스테이지 보스까지 빨리 깨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유저들에게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김갑환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증정했다. 또한 토너먼트 참가팀 캐리커쳐가 그려진 기념 티셔츠도 제공했다.

참여형 이벤트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 2명에게는 ‘킹 오브 파이터 캐릭터 대형 피규어’, 2등 17명에게는 넷마블 캐릭터 상품인 ‘ㅋㅋ 자이언트 인형’을 증정한다.

행사장 입장 시 토너먼트 우승팀을 예측해 맞추는 입장객에게는 넷마블 캐릭터 상품인 ‘ㅋㅋ목쿠션’을 지급한다.

이날 해설과 진행은 게임 전문 해설가 정인호와 게임 캐스터 김의중(단군)이 맡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