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SBS 플러스 와이낫' 오하영, 클렌징 '어나더브라이트클렌징패드' 소개

Talon 2020. 1. 11. 09:38

2020.01.10.


SBS 플러스의 예능 프로그램 와이낫에서 에이핑크 오하영이 메이크업 클렌징과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로 ‘어나더브라이트클렌징패드’를 소개했다.

오하영은 셀프캠을 통해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미세먼지가 매우 심한 요즘은 외출 후 더욱 클렌징에 신경쓰고 있으며, 자극이 적은 클렌징패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공연이나 출장이 많은데 여행이나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아침 세안 시 각질제거 용도로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더 잘 받게 도와주는 꿀템”이라고 극찬했다.

에이핑크 오하영이 이 날 방송에서 소개한 클렌징패드는 ‘어나더브라이트 지우개 클렌징패드’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20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 클렌징 제품군 세정력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률 98.88%을 입증했으며, 대만 K-뷰티 전문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에서도 가장 우수한 제품에 수여되는 ‘여신상’ 1위를 획득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SBS 플러스 ‘와이낫’은 리얼리티 V-LOG 예능으로 출연진이 평소 해보고 싶었던 버킷 리스트를 설정하여 자신만의 버킷 리스트를 실현해 가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