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1.13 프리뷰 -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Talon 2021. 1. 13. 10:10

오늘 개막하는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경기 프리뷰하겠습니다.

개막전 대진 보시죠.

대진 별로 프리뷰하겠습니다.

 

Gen.G VS KT Rolster

- 지난 시즌 로스터를 유지하면서 유망주를 콜업한 젠지와 케스파컵에서 의외의 성과를 보여준 KT의 경기가 개막전이 되었습니다. KT는 지난 케스파컵 기준으로 보았을 때 조별 리그에서 전승을 거두기는 했지만, 젠지, T1이 2군으로 경기에 나섰고, 브리온 전과 한화생명 전은 깔끔하게 이겼다기 보다는 상체 선수들 특히 도란 선수의 분전이 빛났던 게임이 많았기에 젠지에서 이를 충분히 노릴 가능성이 높고 이전 시즌처럼 라인전에서 터트리는 경기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T1 VS Hanwha Life Esports

- 젠지와 비슷하게 작년 시즌과 크게 다르지 않은 로스터로 경기에 나서는 T1과 쵸비-데프트를 영입하면서 성과 있었던 스토브리그를 보낸 한화생명의 경기입니다. T1 양대인 감독의 출사표에 따르면 10인 로스터를 최대한 활용하겠다고 하는데 이번 경기부터 그 특징을 활용할지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반면 한화생명은 케스파컵에서 분명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정글러가 아쉽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T1도 정글러가 3명이기에 이번 경기는 정글러로 어떤 선수가 나오는지가 관전 포인트일것 같고 미드 라인 또한 관심을 모을 것 같습니다.

 

이상 프리뷰 마치고 경기 종료 후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