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MSI]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경기력' 담원 기아, PSG 꺾고 단독 선두

Talon 2021. 5. 18. 09:10

담원 기아: 칸(나르)-캐니언(럼블)-쇼메이커(조이)-고스트(카이사)-베릴(노틸러스)
PSG 탈론: 하나비(리 신)-리버(모르가나)-메이플(사일러스)-도고(자야)-카이윙(라칸)

담원 기아가 PSG 탈론을 꺾고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17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럼블 스테이지 4일차 5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PSG 탈론을 꺾고 7연승을 달렸다.

두 팀이 치열한 라인전 대치를 이어가던 중, 담원 기아가 7분경 바텀 라인에서 발생한 교전에서 '도고' 자야-'카이윙' 라칸 듀오를 처치하는 성과를 거뒀다. 후속 교전에서도 담원은 정글-서포터만 내주고 3킬을 추가하는 등 기세를 이어갔다. 담원 기아는 드래곤 2스택을 쌓고 포탑 2개를 무너뜨려 15분경 골드 격차를 4천 가까이 벌렸다.

담원 기아는 17분부터 시작된 긴 호흡의 한타에서 '칸' 김동하의 나르가 다인 스턴을 넣는 데 성공하며 에이스를 거둘 수 있었다. 25분 드래곤 대치에서 이어진 한타를 대승으로 이끈 담원 기아는 바론 버프를 전리품으로 챙겼다.

담원 기아는 차근차근 적의 포탑과 억제기를 정리하며 PSG가 역전할 수 있는 요소들을 잘라냈다. 담원 기아는 PSG의 방어선을 쉽게 뚫어내고 29분에 넥서스를 철거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