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우태운X아이원, 새 싱글 '백신' 에이핑크 윤보미 피처링(공식)

Talon 2021. 8. 11. 11:30

2021.08.11.

우태운, 아이원(IONE)이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윤보미와 호흡을 맞춘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8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VACCINE) (Feat. 윤보미)'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선 우태운, 아이원, 윤보미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윤보미는 빨간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채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우태운, 아이원 역시 훈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윤보미는 '백신'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윤보미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우태운, 아이원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태운, 아이원은 듀오 결성을 알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두 사람 모두 그룹 스피드 출신이자 밀리언마켓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만큼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윤보미까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탠 가운데 '백신'으로 어떤 호흡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Feat. 윤보미)'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출처 : 뉴스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