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발로란트, 올해 마지막 대회 '챔피언스' 12월 베를린 개최

Talon 2021. 9. 6. 16:00

2021년 발로란트의 전 세계 최강자를 가릴 ‘챔피언스’ 대회가 ‘마스터스’에 이어 다시 한번 베를린서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는 최근 2021년 발로란트 ‘챔피언스’ 대회를 12월 1일부터 12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챔피언스’ 대회는 올해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의 마지막 대회로 정규 시즌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12팀과 10월에 진행되는 최종 선발전에서 승리한 4팀 등 총 16팀이 참가하는 세계 최고의 팀을 가리게 된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의 초기 계획은 각 국제 대회를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하는 것이었지만, 코로나 19와 관련된 문제가 점점 확산되어 선발된 모든 팀이 참가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 확보하는 것으로 정책이 바뀌었다.

이에 대해 라이엇 게임즈는 조사 결과 현재 유럽의 여행 정책이 VCT 참가 지역의 플레이어를 한 곳에 모으는 데 있어 가장 호의적이며, 선발된 모든 팀이 ‘챔피언스’에 참가할 수 있는 최선의 경로를 마련했다고 자부했다.

우리나라는 지역 서킷 포인트 1위 팀이 ‘챔피언스’에 진출하며, 일본 및 동남아시아 지역 팀들 중 상위 팀들과 대결하는 최종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하면 한 팀을 추가시킬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9일부터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마스터스 베를린’에서 한국 팀 중 한 곳이 우승을 차지할 경우 챔피언스에 직행해 출전 가능 팀은 보다 늘어나게 된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