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이생망 피부가 고민이라면? 에이핑크 윤보미의 1주일 챌린지가 답!

Talon 2021. 9. 27. 18:10

2021.09.27.

도자기 피부를 만들어줄 에이핑크 윤보미의 팁은!?

자극적인 음식 섭취와 늦은 퇴근으로 인해 피부 관리에 소홀했다고 밝힌 에이핑크 윤보미. 뾰루지가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한 윤보미는 유튜브를 통해 ‘피부 되살리기’ 1주일 챌린지를 공개했다.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한 피부까지 얻을 수 있다는 윤보미의 챌린지를 손민수 해 꿀피부를 만들어보는 것이 어떨까?

 

https://youtu.be/w-5oFTstfUQ

1. 녹차 물 2L 마시기

트러블 완화 효과는 물론 손상된 피부 회복에도 좋다는 녹차. 녹차가 피부에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윤보미는 생수 대신 녹차 분말을 물에 갠 녹차 물을 타 먹는다고. 녹차 물을 꾸준히 마시니 피부에 광이 살아나고 좁쌀 여드름도 사라졌다는 게 그녀 피셜!

2. 건강 주스 마시기

좋은 것과 좋은 것이 만나 극강의 시너지를 자랑하는 건강주스가 있다?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해주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당근과 비타민 B와 C가 가득 들어있어 항산화에 효과적인 오이로 만든 채소 주스가 그것! 수분 충전이 되는 것은 물론, 물 대신 두유를 넣어 갈아먹으면 둔둔해 아침으로 먹기 좋다고~.

3. 밀가루 끊기

윤보미가 즐겨 먹는다는 밀가루와 자극적인 음식! 이런 음식엔 화학 첨가물이 가득해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1순위다. 윤보미는 망가진 피부 회복을 위해 배달 음식 대신 조미료를 최소화한 건강식 도시락을 먹기 시작했다. 확실히 끊기 전후를 비교했을 때 몸이 가벼워진 것 같은 느낌이 뿜뿜하다고 밝힌 만큼, 당장 시도해보자!

4. 유산소 운동

땀을 쭈~욱 빼기 위해 한강 공원을 달린 윤보미. 윤보미가 유산소 운동을 픽한 이유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부에 혈색을 돌게 하고 노폐물 배출에도 효과적이기 때문! 운동이 끝난 후 바로 세안을 해주어 깨끗한 피부를 만든 것이 윤보미의 팁. 하지만 오히려 과한 운동은 모공을 확장하거나 붉은 기가 돌아 홍조 피부가 될 수 있으니 주의!

5. 1일 1팩

피부가 민감해지기 딱 좋은 시기인 만큼 피부 진정을 위해 윤보미가 택한 방법은 바로 1일 1팩! 윤보미는 10~15분간 팩을 한 뒤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흡수시킨다. 그 후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 후 로션이나 크림으로 마무리해주면 끝! 너무 무겁다는 생각이 들면 로션으로 마무리해도 개운하다고.

6. 피부에 좋은 식물 사기

집에 먼지가 많아 재채기가 자주 난다는 윤보미. 특히 먼지는 피부에 민감 주의보를 유발하는 요소 중 하나라는 사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잎을 통해 먼지나 유기물을 양분으로 흡수해 자라는 ’ 틸란드시아’를 구매했다. 인테리어로 사용 시 고급스러운 효과까지 얻을 수 있으니 아묻따 구매해야 하는 식물!

 

- 출처 : 코스모폴리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