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DK 김정균 감독 "1위로 8강 진출 기쁘다..선수-코치진에 만족"

Talon 2021. 10. 16. 16:10

담원 기아 김정균 감독이 그룹 스테이지 전승의 영광을 선수들과 코칭스태프에게 돌렸다.

15일과 16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경기장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A조 2라운드에서 담원 기아는 6전 전승으로 조 1위를 차지했다. 4연승 달성 후 8강을 확정 짓자 실험적인 픽까지 선보였던 담원 기아가 체급과 날카로운 판단력으로 패배 없이 승수를 쌓는 모습은 주목할 만했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담원 기아 김정균 감독은 "전승해서 좋지만 8강을 1위로 진출한 점이 더 좋다"고 소감을 밝히며, MSI에 이어 두 번째로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온 부분에 대해 "MSI 경험이 있어 적응하기가 조금 더 쉬웠다. 컨디션은 매일 다르기 때문에 관리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실험적인 픽을 기용했음에도 전승을 거둔 팀 성적에 김정균 감독은 "선수들의 경기력이 갈수록 좋아져서 만족스럽다. 선수와 코칭 스태프 모두에게 만족한다"며 독려하기도 했다.

김정균 감독은 8강에서 만나고 싶은 상대를 묻는 질문에 "딱히 만나고 싶은 팀은 없다. 조지명식에서 상대가 빨리 정해져서 분석하고 준비할 것이다"라고 답하며 인터뷰를 끝맺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