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리브 샌박, '엔비-카엘' 영입.. 5인 로스터 확정 [오피셜]

Talon 2021. 11. 27. 23:30

리브 샌드박스가 알찬 영입으로 2022 시즌 대비 로스터 구성을 마쳤다. 2021년 젠지 챌린저스 소속으로 활동한 ‘엔비’ 이명준, ‘카엘’ 김진홍을 영입했다.

26일 리브 샌드박스는 공식 SNS를 통해 ‘엔비’ 이명준, ‘카엘’ 김진홍의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두 선수는 지난 2021년 젠지 챌린저스 소속으로 호흡을 맞췄던 봇 듀오다. 특히 이명준은 ‘2021 한중일 e스포츠 대회’의 대표로 선발돼 우승에 일조하며 MVP에 선정된 적이 있는 유망주다.

리브 샌드박스가 이명준, 김진홍을 영입한 이유는 ‘시너지’와 ‘실력이다. 영입 배경에 대해 리브 샌드박스 정회윤 단장은 먼저 “두 선수는 이미 지난 1년 간 젠지 챌린저스 소속으로 빼어난 시너지를 보여줬다. 한 몸처럼 서로를 신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회윤 단장은 “개개인의 역량도 챌린저스 내에서 ‘퍼스트 팀’을 수상하는 등 실력이 검증됐다. 이명준 선수는 LCK 데뷔만 없었을 뿐, 팀 게임에 대한 이해도는 LCK 수준이라는 것을 확인했다. 김진홍 선수는 2004년생으로 어린 만큼 좋은 피지컬, 파괴력과 강한 라인전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명준, 김진홍의 영입으로 리브 샌드박스는 2022시즌 대비 로스터를 알차게 채웠다. 스토브 리그 시작 이후 리브 샌드박스는 ‘크로코’ 김동범(정글)을 주축으로 ‘클로저’ 이주현(미드), ‘도브’ 김재연(탑)을 영입해 상체를 구성한 바 있다.

 

-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