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종합

에이핑크 박초롱, 공감 100% 열연..'러브로큰'

Talon 2022. 12. 10. 18:10

2022.12.10.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박초롱이 웹드라마 ‘러브로큰’을 통해 호연을 펼쳤다.

에이핑크 박초롱은 지난 9일 공개된 옴니버스 웹드라마 ‘러브로큰’에서 현실 연애를 ‘공감 백프로’ 연기로 표현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기도 주식회사가 제작한 옴니버스 웹드라마 ‘러브로큰’은 작품마다 만남 편과 이별편, 두 편으로 나누어 다섯 커플의 서로 다른 만남과 이별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경기도 지역 중소기업들의 제품 홍보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극 중 ‘비무장지대’ 에피소드의 여자주인공 연주로 분한 박초롱은 갑작스럽게 산티아고 순례길을 떠나 연락이 두절되었다가도, 어느 날 주인 없는 집에 불쑥 들어와 있기도 하는 등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를 찰떡 소화했다. 특히 남주인공 정우(성이언 분)와의 관계가 시작되는 설렘부터 씁쓸한 마지막을 마주한 체념을 오가는 모습까지 양면의 감정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냈다.

 

박초롱은 데뷔 11주년을 맞은 에이핑크 멤버로, 지난 7월에는 데뷔 11년 만에 윤보미와 함께 유닛 ‘초봄(초롱보미)’을 결성해 싱글 앨범 ‘카피캣(Copyca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어 연기와 예능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열일 행보’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하고 있다.

 

박초롱이 출연한 웹드라마 ‘러브로큰’은 9일부터 Wavve, SK BTV, LG U+ TV, Genie TV, 네이버 시리즈 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출처 : OS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