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T1, 농심에 기회 주지 않고 제압하며 1세트 승리

Talon 2023. 3. 19. 16:30

농심의 패기를 노련함으로 제압한 T1이 빠르게 첫 세트 포인트를 가져갔다.

1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9주 5일차 1경기에서 T1이 1세트를 승리했다.

 

경기 초반 정글러를 교환한 뒤 각지역에서 치열한 눈치싸움을 펼치던 중 농심의 세주아니가 하단 지역에 개입해 케이틀린을 쓰러뜨렸으며 T1도 럭스가 중앙 지역에 나타나 베이가를 쓰러뜨린 뒤 하단 지역서도 오공이 루시안을 잡아냈다. 전령 싸움서 럭스를 제거한 농심이 전령을 챙겼으나 T1이 상단 지역서 나미를 제거했으며, 중앙 지역 견제 단계에서 다시 한번 나미를 쓰러뜨렸다.

 

하단 지역으로 집결한 T1의 오공이 르블랑을 제거하자 농심이 덤불에 3인이 숨어있다가 카사딘을 덮쳤으나 이를 흘리는 사이 케넨이 등장해 궁극기로 킬을 쓸어 담았으며 럭스가 루시안을 순식간에 녹였다. 정글서 농심이 케넨을 쓰러뜨린 뒤 드래곤 둥지 근처에서 럭스도 자르 세 번째 드래곤을 타격했으나 케이틀린이 더블 킬을 챙기며 드래곤을 빼앗았다.

 

중앙 2차 타워를 철거하는 동시에 바론 버프를 두른 T1이 전령을 상단 지역에 소환해 내부 타워와 억제기에 충돌했으며, 그대로 상대 본진으로 진격해 봇 듀오를 지웠다. 케넨이 없는 상태서 상대를 몰아붙인 T1이 그대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첫 세트를 손쉽게 제압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