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히어로즈, 등급전 개편 및 메디브 캐릭터 추가

Talon 2016. 6. 16. 17:15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AOS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등급전 개편 및 메디브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급전에 티어제도가 도입됐다. 기존 50등급으로 나뉘었던 등급전의 체계가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어몬드, 마스터, 그랜드 마스터 등 총 7개의 리그 방식의 티어제 랭크 시스템으로 개편됐다.

또한 등급전의 공정선을 높이기 위해 두 등급차이가 나는 유저들은 파티를 맺고 등급전을 즐길 수 없으며 채팅이 일정시간 금지된 침묵 유저의 경우에도 침묵 처벌이 끝나기 전까지는 등급전 참여가 불가능하다.

더불어 신규 대전방식인 일반 선발전 모드도 선보였다. 이 콘텐츠는 등급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등급 포인트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 일반 모드 중하나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등급전 형식의 경기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에서 아제로스의 수호자로 등장하는 메디브 캐릭터가 추가됐다. 메디브는 탈것을 사용하지 못하는 대신 까마귀로 변신할 수 있으며 까마귀 상태에서는 지형 넘어다니기, 상태이상 효과 면역 등의 능력으로 전장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이어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충격파 공격을 하는 비전 균열, 아군을 잠시동안 피해 면역으로 만드는 의지투영, 현재 위치와 스킬 시전 장소를 연결시키는 차원문 등을 사용한다.

특히 적을 양으로 변신시키는 변이 폭탄과 일정 범위에 비전 마력을 발산해 적을 잠시 멈추는 봉인의 지맥을 궁극기로 가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