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슈퍼리그' 시즌3 개막전, 30일 부산 해운대 개최

Talon 2016. 7. 27. 17:46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의 e스포츠 대회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슈퍼리그 2016'의 세 번째 시즌 개막전을 오는 30일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CJ E&M 게임채널 OGN이 진행하는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3에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템포스톰(前 템페스트)와 준우승팀인 MVP 블랙 등이 시드를 확보해 본선에 출전하며 치열한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MVP 미라클, FF 등 총 8개 팀이 우승컵을 놓고 다투게 된다.

오는 30일 오후 8시 해운대 백사장에서 펼쳐질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템포스톰과 MVP 미라클이 맞붙는다. 최근 북미 게임단 템포스톰이 인수하며 새로운 이름을 얻게 된 템포스톰은 히어로즈 슈퍼리그 시즌2 우승을 비롯해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섬머 챔피언십 우승 등 국내외 주요 히어로즈 e스포츠 대회에서 연이어 우승하며 세계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템포스톰와 맞붙는 MVP 미라클 또한 TNL, HERO 등 다양한 팀에서 활약하던 실력자들로 구성된 팀으로 예선전 당시 화려한 경기를 연이어 보여준 강팀인 만큼 누가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할 지 팬들의 기대가 매우 높다은 상황이다.

한편 이날 개막전 경기에는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선물과 추첨 행사가 함께할 예정이다. 먼저 개막전 현장을 찾는 관람객 전원에게 웃기는 토끼 머키 스킨과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머키 배지가 증정된다. 또 블리자드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배틀코인 선불카드 1만원권을 비롯해 슈팅게임 오버워치 소장판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반응형